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트렌치코트는 빳빳한 코튼 소재가 주로 사용되며,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 방수성으로 기능이 뛰어나다. 주로 모던한 베이지 컬러가 기본이지만 네이비, 핑크, 카키 등 다채로운 컬러감의 트렌치코트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래글런 소매에 큼지막한 나폴레옹칼라, 들어오는 바람과 추위를 피하기 위해 있는 허리 벨트와 소매라인에 소매 벨트로 활용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적이다.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트렌치코트는 여성복으로 자리 잡으며 데이트룩, 오피스룩, 데일리룩 다양한 룩에 소화력이 높다.

 

♪ Contents

 

  1. 플라스틱아일랜드
  2. 리스트
  3. 빈폴레이디스
  4. 씨씨콜렉트
  5. 스튜디오톰보이
  6. 써스데이아일랜드
  7. 지고트
  8. 올리브데올리브
  9. 티렌

 

1. 린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변치 않는 클래식함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 ‘린’. 최근 컬렉션은 실키한 소재의 원단을 사용한 블라우스와 원피스가 눈에 띄며, 페미니티한 무드를 형성했다. 독특한 컬러감을 사용하여 특별함이 가미됐고 관능적인 여성미와 성숙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린의 트렌치코트는 부드러운 곡선의 실루엣과 A라인으로 퍼지는 밑단으로 데이트룩으로 입기 적당한 아이템이다. 디자인에 여성의 아름다움을 담아 절제된 미를 나타낸 린의 트렌치코트는 2030 여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2. 플라스틱아일랜드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2006년 처음 론칭을 한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좋은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유러피안 스타일 브랜드이다. 소프트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형 spa 브랜드로 높은 회전율을 자랑하며 멀티 코디네이션을 지향하고 있어 쉽게 코디 매치가 가능하다. 네크라인에 컬러가 믹스된 스카프가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더블 트렌치코트는 테일러드 칼라로 포멀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제천 벨트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탈부착 스카프로 가방에 포인트를 주어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3. 리스트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일상의 여유를 누리며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리스트’는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으로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최근 리스트에서 출시한 트렌치코트는 적당한 무릎 기장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더블 버튼 디자인이 특징적인데 포멀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베이지, 크림, 핑크, 카키 등 다양한 컬러가 있고 본인 피부 톤과 맞는 컬러를 선택해야 얼굴빛이 산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2030 여성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스트의 트렌치코트를 착용해보자.

 

 

4. 빈폴레이디스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클래식한 무드와 감성이 담긴 ‘빈폴레이디스’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이다. 소프트한 원단감으로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편안한 착장감과 체크 패턴의 안감으로 룩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롱한 기장감보다는 미디엄 기장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단정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오버핏보다는 슬림핏으로 블라우스나 스커트와 코디하여 페미닌한 룩을 연출하기 바란다. 산뜻한 컬러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화사하게 얼굴빛을 살려주는 트렌치코트를 입어보자.

 

 

5. 씨씨콜렉트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캐주얼을 추구하는 ‘씨씨 콜렉트’는 차별화된 여성성으로 동시대를 대표하는 세련되고 페미닌한 스타일로 표현한 콘셉트가 특징적인 브랜드이다. 최근 론칭 3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헤리티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였는데 앞으로의 30년을 담은 희망찬 메시지가 돋보였다. 바스락거리는 코튼 소재를 사용한 트렌치코트는 동그란 벨트 디자인이 포인트로 상큼한 컬러감과 세련된 핏 감으로 도시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화사하고 밝은 컬러감으로 구성된 씨씨 콜렉트의 의상과 함께 코디하면 더욱 빛나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6. 스튜디오톰보이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여성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원래 핏이 좋은 코트로 유명하다. 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스튜디오 톰보이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여자 연예인들이 자주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1977년 론칭한 국내 여성 브랜드로서 모던하고 감각적인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오버핏을 가지고 루스한 스타일로 멋스러움이 담긴 트렌치코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더블 버튼 디자인, 싱글 버튼 디자인 등 폭넓은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트렌치코트를 시도하고 싶다면 스튜디오 톰보이를 추천한다.

 

 

7. 써스데이아일랜드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로맨틱 빈티지 스타일로 2040 여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써스데이아일랜드’. 최근 러블리 페이스의 그녀 ‘공효진’이 뮤즈로 선정되어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담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선보였다. 그녀가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큼지막한 세일러 칼라가 돋보이며 자수 디테일로 사랑스러움을 한 스푼 가미시켰다. 점퍼형 코트로 여유로운 핏 감은 물론, 허리 스트링 디테일로 체형 커버를 도와주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글로벌 뮤즈인 스테파피쿡이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볼륨 있는 소매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과 내부 빈티지한 안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8. 지고트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센슈얼하고 고혹적인 감성의 여성 브랜드 ‘지고트’는 특유의 여성미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적인 브랜드이다. 기본적으로 허리 라인이 들어가 페미니티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눈에 띄는 비비드 한 컬러감과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제품들이 많다. 최근 출시된 트렌치코트는 밑단에 과감하게 프린트된 플라워 패턴들이 아름답다.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패턴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담아냈고, 디자인은 최대한 절제하여 더욱 퀄리티가 느껴졌다. 입자마자 얼굴빛이 환해지는 지고트의 트렌치코트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룩을 입어보자.

 

 

9. 올리브데올리브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올리브데올리브’는 따뜻한 컬러감과 루스한 핏 감으로 자유로운 실루엣의 디자인이 특징적인 브랜드이다. 올리브데올리브의 트렌치코트는 페미니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 스트레이트 핏이 아닌 살짝 A 라인 실루엣으로 단아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루스 핏보다는 부드러운 핏 감과 작은 사이즈의 카라 디자인으로 귀여움이 가미됐다. 데일리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컬러감과 곳곳에 유니크한 디자인 포인트로 퀄리티를 높였다. 발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숏 기장 트렌치코트도 출시되었으니 색다른 스타일의 데일리룩을 입어보는 것도 좋겠다.

 

 

10. 티렌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트렌디한 영 캐주얼 브랜드 ‘티렌’은 캐주얼한 감각으로 고급스러운 취향을 데일리 하게 풀어내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이다. 최근 공개된 컬렉션에서는 트렌치코트, 청재킷, 트위드 재킷 등으로 심플한 데일리룩에 로맨틱한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믹스 매치 룩을 선보였다. 그중 단연코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는 레더 원단이 가미된 디자인이었는데, 뒤판에 레더를 믹스하여 유니크하고 쿨한 무드를 나타냈다. 롱한 기장감으로 멋스럽고 뒷부분 슬릿이 깊게 들어가 있어 편안한 활동성까지 갖췄다. 그 외에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트렌치코트도 출시되었으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도록 하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성 레인코트 브랜드 추천 베스트 7

스타일리시한 우산 브랜드 종류 추천 베스트 10

명품 에어팟 케이스 브랜드 종류 추천 10가지

 

이상 여성 트렌치코트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