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뭉친 근육 풀어주는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가끔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어깨를 쫙 펴고 허리를 곧추세우고 앉기도 하지만, 그것도 아주 잠깐일 뿐 금세 편한 자세로 되돌아간다. 이렇게 습관이 굳어지면 목과 어깨 주변의 근육이 뭉쳐 극심한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 안타깝게도 한번 뭉친 근육은 아무리 손으로 세게 주물러도 잘 풀어지지 않는다. 만약 이미 단단하게 뭉친 근육 때문에 조금씩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했다면, 이제 손이 아닌 마사지건을 이용해 근육을 풀어주는 것을 추천한다.

 

♪ Contents

 

  1.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
  2. 바디픽셀 머슬건
  3.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4. 핏테라 이승윤 마사지건
  5. 제스파 바디볼트 마사지건

 

1.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은 30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을 통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안마할 수 있는 마사지 기구로, 여섯 가지의 맞춤형 헤드를 기본 제공해 허리와 복부, 허벅지 등의 큰 근육은 물론 손바닥, 발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 등 비교적 작은 근육도 섬세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마사지 강도와 속도는 원터치 스크린 버튼을 통해 조절할 수 있으며, 기기 작동 여부와 배터리 잔량도 이곳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2,5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약 4시간 만에 배터리를 완충할 수 있다. 게다가 소음이 60dB에 불과해 조용한 곳에서도 부담 없이 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KC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89,000원이다.

 

 

2. 바디픽셀 머슬건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바디픽셀 머슬건'은 20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한 마사지 기계로, 네 가지의 맞춤형 헤드를 기본 제공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분당 3,300회 회전하는 마사지 헤드가 전신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더 섬세한 마사지를 원할 경우에는 여섯 개의 추가 헤드를 별도로 구매해 안마를 할 수도 있다.

 

또한 내부에는 2,400mAh의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으로 최대 4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무게가 840g에 불과해 언제 어디서든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단, 생활방수가 불가해 제품을 직접 물에 담그거나 물기가 있는 곳에 보관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가격은 198,000원이다.

 

 

3.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은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해 근육이 뭉쳐있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는 마사지 기구로, 세 가지의 맞춤형 헤드를 기본 제공해 허리, 복부 등 큰 근육은 물론 손바닥, 발바닥, 어깨 등 비교적 작은 근육까지 섬세하게 안마할 수 있다. 마사지 단계는 직관적인 원터치 스크린을 통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기기 작동 여부와 배터리 잔량까지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BLDC 모터를 장착해 2,400rpm의 강도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대화 소음보다도 적은 52dB의 소음만을 발생시켜 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무게가 420g에 불과해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가격은 79,000원이다.

 

 

4. 핏테라 이승윤 마사지건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핏테라 이승윤 마사지건'은 6단계로 강조 조절이 가능한 안마 기계로, 네 가지의 맞춤형 헤드를 기본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720g의 가벼운 무게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00rpm의 강도로 시원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내부에 BLDC 모터를 장착해 최저 소음이 26.5dB에 불과하며, 2,0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상단의 LED 표시등을 빨간색으로 표시해 충전 시점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전용 거치대를 제공해 본체와 구성품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격은 198,000원이다.

 

 

5. 제스파 바디볼트 마사지건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제스파 바디볼트 마사지건'은 20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세밀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안마 기계로, 무려 여덟 가지 맞춤형 헤드를 기본 제공해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마사지 헤드가 분당 3,300회 회전하며, 10mm의 진폭이 근육 속 깊은 곳까지 마사지해 뭉친 근육과 피로를 더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내부에는 2,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잔여 배터리와 마사지 단계를 확인 및 조절할 수 있다. 무게는 약 1kg로 다른 마사지건에 비해 무거운 편이지만, 기본 제공되는 헤드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상쇄할 수 있겠다. 가격은 198,000원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하이힐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신는 법 10가지

다리 꼬는 습관 치명적인 부작용 바른 자세

폼롤러 종류 운동 방법 8가지

 

이상 뭉친 근육 풀어주는 마사지건 종류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