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수납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백팩이 대거 출시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 아이템을 넘어 학교, 회사, 여행 등 나의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생필품이 된 백팩을 메고 좋은 곳으로 떠나보자. 로우로우 스트링 백부터 무이 바랑 백, 로디나트 파우치 백팩까지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해주는 요즘 백팩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Contents

 

  1. 만다리나덕 AERIN A2T01651
  2. 아이띵소 헨 스트링 럭색
  3. 메종미네드 TWO POCKET BACKPACK
  4. 로우로우 스트링 럭색
  5. 로디나트 파우치 백팩
  6. 무신사 스탠다드 백팩
  7. 무이 바랑백
  8. 잔스포츠 엔보이 블랙
  9. 베이프릴 플레인 백팩
  10. 페넥 DRAWSTRING BACKPACK

 

1. 만다리나덕 AERIN A2T01651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1977년 파올로 트렌토와 파에트로 메나토에 의해 탄생된 만다리나덕은 현재까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 용품 전문 패션 브랜드다. 만다리나덕의 AERIN A2T01651 제품은 백팩 겸 토트백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원단과 가죽의 콤비 스타일로 세련미를 부각한 모습이다. 귀여운 오리 모양의 참 장식이 눈에 띄는 만다리나덕 백팩으로 발랄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볼 것.

 

 

2. 아이띵소 헨 스트링 럭색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소비자에게 ‘근사한 경험’을 주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띵소. 아주 심플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이띵소의 헨 스트링 럭색은 15인치 랩톱 수납부와 아웃 포켓, 내부 매쉬 포켓을 갖춘 데일리 백팩이다. 옆면 지퍼를 통해 스트링을 열지 않고도 메인 수납부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일상에 필요한 소지품들을 짜임새 있게 수납할 수 있는 아이띵소 백팩을 사용해보자.

 

 

3. 메종미네드 TWO POCKET BACKPACK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데님 소재를 기반으로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스타일을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메종미네드에서 출시한 ‘백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종미네드 TWO POCKET BACKPACK 제품은 무려 17인치 노트북이 여유롭게 들어가는 오버사이즈 디자인이다. 여성은 여리여리한 아웃핏을, 남성은 강렬한 아웃핏을 자아낸다. 많은 물건을 갖고 다니는 보부상이라면 메종미네드 TWO POCKET BACKPACK을 추천한다.

 

 

4. 로우로우 스트링 럭색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로우로우는 등교, 출근, 산책, 소품, 야영 모두 의미 있는 여행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편리한 이동과 수납을 위한 여행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우로우의 스테디셀러 스트링 럭색은 그냥 툭 어깨에 메는 순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이것저것 필요한 소지품을 넣은 뒤 스트링만 당기면 외출 준비가 완료되는 럭색은 가벼운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다. 여기에 넉넉한 프런트 포켓과 사이드포켓으로 뛰어난 수납력을 겸비해 전 연령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5. 로디나트 파우치 백팩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2012년 론칭해 세상에 본 적 없는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수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디나트. 2021년 7월부터 플라스틱 제로 패키지를 실현하며 가방을 빵 봉투에 담아주는 획기적인 포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디나트 파우치 백팩은 블랙 톤으로 구성되었지만, 사이드포켓과 핸들 두 곳에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컬러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백팩과 사이트 포켓에 쏙 들어가는 파우치를 한 세트로 구성해 활용성을 높였다.

 

 

6. 무신사 스탠다드 백팩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MZ 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션 쇼핑몰 무신사는 “다 무신사랑 해”라는 발칙한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무신사의 자체 상표(Private Brand) 무신사 스탠다드는 저렴한 가격대와 베이식 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성비 백팩을 찾고 있다면, 무신사 스탠다드 백팩은 어떨까. 이 제품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원단에는 2차례의 코팅 가공을 통해 생활 방수 효과를 더했다. 또한 무려 2만 원데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들도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7. 무이 바랑백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무이는 자신의 템포에 맞추어 살아가는 스타일을 표방하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벼운 물건을 선보이고 있다. 무이의 인기 제품인 바랑백은 일상생활에서나 여행에서 매일 메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대인들을 위해 맞춤형 포켓을 제작해 실용성을 높인 모양새다. 무이 바랑백은 10만 원대로 백팩치고는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으나, 고밀도 원단 사용과 빈티지한 멋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8. 잔스포츠 엔보이 블랙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일명 ‘국민 가방’이라 불리는 잔스포츠는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가방 브랜드다. 과거에는 학생들이 메는 가방이라는 인식이 강했으나, 점차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변형되며 데일리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재탄생됐다. 잔스포츠 엔보이 백팩은 일상에 필요한 모든 디바이스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스마트 백팩이다. 여기에 인체 공학적인 S 커브 어깨 스트랩과 후면 패널을 장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9. 베이프릴 플레인 백팩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베이프릴은 ‘Beige + April’를 합성해 만들었다. “We cheer for the new beginning”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언제나 기분 좋은 가방을 선사한다. 베이프릴 플레인 백팩은 620g의 가벼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수납 공간이 10군데로 다양하게 세분화되어 물건을 효율적으로 분할할 수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3단계 구성으로 제작된 베이프릴 플레인 백팩으로 편안한 하루를 시작해보자.

 

 

10. 페넥 DRAWSTRING BACKPACK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페넥은 미니멀한 스타일과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필두로 디자인과 기능성의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다. 페넥에서 선보인 DRAWSTRING BACKPACK은 바스락거리는 촉감의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요즘 유행하는 복조리 형태의 디자인을 접목해 어떻게 메도 멋스러운 아웃핏을 완성해주는가 하면, 포켓이나 에어팟 등을 레이어드 할 수 있는 D링 디테일로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성비갑 다이소 캠핑 용품 추천 10가지

요가 양말 토삭스 요가삭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옷 종류별 소재별 세탁법 빨래 노하우

 

이상 백팩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