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요가 양말 토삭스 요가삭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는 홈트레이닝을 하는 이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 하나의 방법으로 각광을 받는 것이 요가다. 지금부터는 집에서 요가로 몸을 단련하는 이들을 위해, 홈 요가 시에 쉬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요가 삭스 중에서 품질과 디자인의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을 추천해보고자 한다.

 

♪ Contents

 

  1. 오리에나 논슬립 리브드 삭스
  2. 호스커스 요가 양말
  3. 안다르 요가삭스
  4. 젝시믹스 토삭스
  5. 슈퍼랩스 요가 양말
  6. 아사나 베이직 삭스
  7. 스컬피그 요가삭스
  8. 벤디스 지그재그 롱 삭스
  9. 테리 요가 양말
  10. 핑거삭스 더블논슬립 양말

 

1. 오리에나 논슬립 리브드 삭스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오리에나의 논슬립 리브드 삭스는 토삭스 방식이 아니라, 얼핏 봐서는 일반 양말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디자인을 취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회사가 개발한 미끄러짐 방지 기술이 적용돼 있으며, 항균 소재를 채택해 바닥의 먼지와 균을 차단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호스커스 요가 양말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호스커스는 다양한 형태의 요가삭스를 유통하고 있다. 토삭스의 형태는 발목 부위를 끈으로 감싸주는 형태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양말의 형태를 지닌 롱삭스 요가 양말도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토삭스 형태에 거부감이 있는 이들이라면 호스커스의 롱삭스 요가 양말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3. 안다르 요가삭스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애슬레저 분야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업체로는 ‘안다르’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안다르의 요가삭스는 여타 제품보다 밝은 색상의 것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발등의 오픈 포인트 또한 크게 뚫려있다는 차이점을 지닌다. 활동성을 보다 중시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 평할 수 있을 것이다.

 

 

4. 젝시믹스 토삭스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젝시믹스는 발바닥 전체에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논슬립 디테일을 살린 토삭스를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움직임에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발가락 각각을 감싸는 형태의 토삭스는 발등에 오픈 포인트가 있어, 운동 시에도 땀으로 인한 불쾌감 없이 신을 수 있는 형태다. 현재 이 제품은 발가락이 노출되는 오픈 스타일, 발가락을 각각 모두 감싼 유발삭스의 2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제공되고 있다.

 

 

5. 슈퍼랩스 요가 양말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슈퍼랩스의 요가삭스는 귀여운 색상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을 수 있을 것이다. 피치코랄, 머스타드, 멜로우라벤더, 플럼퍼플, 앵커그레이, 네이비블루까지 총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제품은 바닥에 총 421개의 그립이 적용돼 있어 미끄럼을 방지한다. 제품의 재질로는 두 가지 컬러의 원사로 직조된 멜란지 원단이 사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가진다.

 

 

6. 아사나 베이직 삭스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아사나 또한 오버 니삭스에서부터 앵클삭스까지 다양한 형태의 요가삭스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앵클삭스의 경우에는 색깔 선택지는 12가지나 되며, 큰 사이즈의 남성용 요가삭스도 고를 수 있다. 하단에 대비되는 색상으로 배치돼 있는 그립은 무독성 실리콘으로 제작된 3D 논슬립 그립 도트 방식이다.

 

 

7. 스컬피그 요가삭스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바닥을 실리콘 재질로 마감해 지지력을 높인 스컬피그의 요가삭스는 발가락이 오픈된 형태의 요가삭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 또한 발등에 오픈 포인트를 둬서 움직임을 보다 편안하게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스컬피그 유통 제품은 블랙, 더스트 블루의 색이 과하지 않은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색상을 선택지로 가진다.

 

 

8. 벤디스 지그재그 롱 삭스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액티비티한 활동에도 벗겨지지 않는 안정감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앵클삭스보다는 롱삭스가 더 맞는 선택이 될 것이다. 벤디스 지그재그 롱 삭스는 종아리 부근에 지그재그 포인트를 줘서 디자인을 살린 제품으로, 무릎까지 오는 밴딩 부분에는 인체공학적 라운드 밴딩과 논슬립 실리콘 디테일 처리를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이는 요가 삭스다.

 

 

9. 테리 요가 양말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발목을 크로스 리본으로 만든, 발등 타이 레이스 디자인이 인상적인 테리 요가 양말도 우리나라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양말 바닥의 논슬립 실리콘도 흔한 도트 방식이 아니라 무늬가 가미된 형태를 취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에서는 토삭스 형태가 아닌 일반 양말 형태의 제품이 주로 유통되고 있다.

 

 

10. 핑거삭스 더블논슬립 양말

 

요가 양말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핑거삭스의 더블 논슬립 양말은 발의 쏠림이 있는 움직임에서 양말이 밀리는 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바깥쪽의 도트 처리된 실리콘뿐 아니라, 양말 안쪽에도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처리돼 있어, 동작 중에 일어나는 양말의 밀림을 최소화했다. 핑거 삭스는 전문 필라테스 강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고안해냈다고 설명하고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전한 생리대 리스트 순위 추천 10가지

신혼 주방 꾸미기 예쁘고 감성있는 냄비 추천 10가지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이상 요가 양말 토삭스 요가삭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