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해외여행이 힘들어지고 국내 여행객이 많아지면서 ‘휴대용 가스버너’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자연스레 실외 사용에서의 안전성을 기한, 그러면서도 귀여운 디자인까지 챙긴 제품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로는 코베아 큐브버너 CUBE, 키친플라워 이지테크 가스렌지, 닥터하우스 트윙클 미니스토브, 자주 쓰는 슬림 가스버너, 핑크 블로썸 고화력 휴대용 가스버너, 엘투케이알 LB-2002, 러라밸 구이바다 휴대용 가스버너 캠핑버너, 파이브스타 셰프 슬림 MIT-N7,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버너 RK-2, 지라프 자석식 프리미엄 가스레인지가 있다.

 

♪ Contents

 

  1. 코베아 큐브버너 CUBE
  2. 키친플라워 이지테크 가스렌지
  3. 닥터하우스 트윙클 미니스토브
  4. 자주 쓰는 슬림 가스버너
  5. 핑크 블로썸 고화력 휴대용 가스버너
  6. 엘투케이알 LB-2002
  7. 러라밸 구이바다 휴대용 가스버너 캠핑버너
  8. 파이브스타 셰프 슬림 MIT-N7
  9.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버너 RK-2
  10. 지라프 자석식 프리미엄 가스렌지

 

1. 코베아 큐브버너 CUBE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깜찍한 디자인의 코베아 큐브버너 제품은 기존의 가스레인지 이미지를 탈피해, 스테인리스 헤어라인판 일체형 보디의 심플한 외관을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의 디자인은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제품의 냄비 받침대는 탈착이 가능한 형태며, 전면에는 별도의 가스 장착 레버가 없어 손잡이만으로 점화와 불 조절이 가능하다.

 

 

2. 키친플라워 이지테크 가스렌지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화이트 색상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키친플라워의 이지테크 가스레인지는 자석식 가버너를 탑재해 가스캔 탈부착 시 안전을 기한 제품이다. 상판은 분리 가능한 플레이트를 탑재했고, 내부 압력이 상승하면 가스캔을 밀어 떨어트리는 안전장치가 적용돼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흰색의 휴대용 케이스도 동봉된다.

 

 

3. 닥터하우스 트윙클 미니스토브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새 번째! 캠핑을 나가지 않더라도 집 어딘가에 두면 훌륭한 인테리어용 오브제가 될 수 있는 제품이 닥터하우스 트윙클 미니 스토브다. 레몬과 피스타치오의 두 가지 색상 선택지가 있는 이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의 외관은 물론, 스토브 후면에는 벤틸레이션(환풍기)을 둬 안정적인 열 배출을 기하고 어린이를 위한 ‘차일드 락’ 기능도 갖춘 점이 매력적이다.

 

 

4. 자주 쓰는 슬림 가스버너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JAJU의 ‘자주 쓰는 슬림 가스버너’는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한 깔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석식 가스버너로, 가스걸이 혹은 용기와 홈을 일치시켜 접촉시키면 자석에 의해 결합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상판에는 내열 분체 도료가 적용돼 내구성이 강화돼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5. 핑크 블로썸 고화력 휴대용 가스버너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기본적으로 우리가 쉽게 떠올릴 수 있는 가스버너의 외관을 취하면서도, 색상의 측면에서 차별성을 기한 제품도 있다. 핑크 블로썸의 휴대용 가스버너 제품은 이름처럼 로맨틱한 파스텔 핑크 컬러를 가진 귀여운 제품이면서도 내연식 회오리 화구를 적용해 일반 외연식 화구보다 화력을 20% 이상 끌어올린 성능을 가진 가스버너이기도 하다.

 

 

6. 엘투케이알 LB-2002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가스버너를 선택함에 있어 휴대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면 엘투케이알 LB-2002 제품도 고려해볼 만하다. 이 제품은 전체 중량이 307g에 불과한 가벼운 캠핑 전용 가스버너다. 프레임 기반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이 제품은 유사한 성격의 다른 가스버너와는 달리, 점화 시 라이터가 필요 없는 압전 점화 방식을 채택해 기능성을 더한 가스버너다.

 

 

7. 러라밸 구이바다 휴대용 가스버너 캠핑버너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아이보리, 민트, 핑크의 세 가지 색상으로 공급되고 있는 러라밸 구이바다는 파스텔 톤의 본체에 우드 톤 손잡이로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제품에는 버너와 딱 맞는 사이즈의 팬이 함께 제공되며, 하단의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를 조절해 기름 배출 및 보관에 더 용이한 기능성도 갖추고 있다.

 

 

8. 파이브스타 셰프 슬림 MIT-N7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실버 색상을 기반으로 심플함을 추구한 파이브 스타의 셰프 슬림 MIT-N7 제품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기반으로 삼고 있다. 상판에는 스테인리스 스틸이 적용됐으며 커버에는 알루미늄이, 그리고 하판은 스틸을 베이스로 삼고 있어 견고함을 기했다. 화구는 검은색으로 처리돼 있어,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9.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버너 RK-2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무인양품의 휴대용 가스버너는 기본적으로 JAJU의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 기조를 취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에서 주로 유통되는 제품이기에 점화 다이얼은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야 하며, 부탄가스는 따로 당겨서 고정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밀어서 장착하면 그게 전부인 구조를 취하고 있다.

 

 

10. 지라프 자석식 프리미엄 가스렌지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키친플라워 제품과 비슷한 외관을 지닌 지라프의 프리미엄 가스레인지 제품은 흰색의 단출한 색상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제품에는 열 손실이 적은 내연식 헤드가 적용돼 있어, 가스 소비량의 측면에서 다른 제품보다 16% 절감된 고효율을 자랑한다. 이 제품 또한 구매 시 화이트 색상의 휴대용 케이스가 함께 증정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

전국 포토제닉한 글램핑장 추천 베스트 7

강원도 글램핑장 추천 4곳

 

이상 캠핑 필수템 휴대용 버너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