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최근 들어서 커피포트는 제품 본연의 기능에 더해서 ‘디자인’에 힘을 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또 이런 제품들이 좋은 평을 듣고 있다. 지금부터는 실내용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예쁜 디자인의 커피포트 제품들을 둘러볼 것이다.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로는 보아르 이지 전기포트 M1, 허밍 HMK-2003W, 스메그 KLF03, 발뮤다 더 팟 K02B, 드롱기 아이코나 무선 전기주전자 KBO2001,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 HD9318/20, PN풍년 모노 MNKA-1700, 샤오미 Mi 스마트 전기포트 Pro, 벨라 홈 안전한 커피포트, 솔리스 SDK5516 등이 있다.

 

♪ Contents

 

  1. 보아르 이지전기포트 M1
  2. 허밍 HMK-2003W
  3. 스메그 KLF03
  4. 발뮤다 더 팟 K02B
  5. 드롱기 아이코나 무선 전기주전자 KBO2001
  6.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 HD9318/20
  7. PN풍년 모노 MNKA-1700
  8. 샤오미 Mi 스마트 전기포트 Pro
  9. 벨라 홈 안전한 커피포트
  10. 솔리스 SDK5516

 

1. 보아르 이지 전기포트 M1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보아르 브랜드의 전기포트는 휴대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가방이나 캐리어에 쉽게 넣을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폴딩을 통해 높이 8.5㎝까지 부피를 줄일 수 있다. 손잡이는 뜨거운 물을 따를 때 제품을 많이 기울이지 않아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각도를 가지고 있으며, 손잡이의 지지대 역할을 하는 상부가 넓고 안정적으로 디자인돼 안심할 수 있다.

 

 

2. 허밍 HMK-2003W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심플한 디자인의 허밍 일체형 전기포트는 스테인리스 304 재질의 본체, 이음새 없이 통으로 찍어낸 통주물형의 일체형 내부 포트, 그리고 뚜껑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분리형 뚜껑 등의 요소가 호평받는 제품이다. 물 주입구는 직경 13㎝로 넓어, 손이 큰 성인도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는 구조다. 제품의 가열 성능은 550㎖ 기준으로 약 2분 20초 정도가 소요된다.

 

 

3. 스메그 KLF03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스메그는 독특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스타일리시 가전의 대명사로 꼽힌다.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 기조는 이들의 커피포트 제품에도 고스란히 녹아있는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본체는 보는 순간 감탄을 자아내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물이 담기는 용기 대부분이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돼 있으며, 중금속 노출 및 환경 호르몬 발생과 변색, 변형의 위험이 적은 편이다.

 

 

4. 발뮤다 더 팟 K02B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일본의 가전제품 제조사 발뮤다 또한 특유의 디자인 기조를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이들이 내놓은 커피포트는 발뮤다 제품 특유의 질감, 은은하게 빛나는 전원 램프 등의 감성적 요소가 호평을 받는다. 제품이 물을 끓일 수 있는 용량은 600㎖로, 일상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양을 고려한 실용적인 사이즈라고 제조사는 설명하고 있다. 특별하게 디자인된 노즐은 어떤 방향으로 물을 부어도 무리가 없는 사용성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5. 드롱기 아이코나 무선 전기주전자 KBO2001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드롱기 커피포트는 레트로한레트로 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특한 컬러감의 크롬 도금 처리된 고광택 표면이 레트로 한 느낌을, 1950년대 제품에서 따온 컬렉션 곡선 디자인이 향수를 자극한다. 제품의 가열판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평면 가열 열판이 사용됐으며, 하단의 받침대는 360도 회전식이라 어느 방향에서나 쉽게 올려놓고 분리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6.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 HD9318/20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필립스의 커피포트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차, 커피 등을 타기 위해 뜨거운 물을 쉽게 끓일 수 있을 뿐 아니라, 한 번에 많은 양을 가열할 수 있어 캠핑에서도 사용하기 유용하다. 제품의 작동 상태는 표시등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불순물을 걸러주는 마이크로 필터는 분리가 쉬워 세척도 간편하다. 물의 가열이 완료되거나 내용물이 없는 건조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7. PN풍년 모노 MNKA-1700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콤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그 이상으로 많은 물을 담을 수 있는 모노의 커피포트도 추천할만한 제품으로 꼽힌다. 1.7L의 대용량 물통을 가진 이 제품은 영국 STRIX사의 컨트롤러를 사용해, 전체 물을 6분 이내에 모두 끓여낼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이 제품 또한 몸체와 바닥이 분리되지 않은 일체형 구조를 취하고 있어, 이물질이 끼일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위생적인 제품으로 평가된다.

 

 

8. 샤오미 Mi 스마트 전기포트 Pro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가성비의 대명사인 샤오미의 전기포트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1.5L의 대용량 제품이지만, 용량 대비 차지하는 면적이 크지 않아 실용적인 커피포트다. 제품 내에 담긴 물의 온도는 MiHome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온 온도와 시간도 앱을 통해 설정할 수 있다. 앱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MiHome과 연동되면 사용성이 몇 배나 늘어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9. 벨라홈 안전한 커피포트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블랙 혹은 화이트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벨라 홈의 커피포트는 700㎖ 용량의 미니멀한 사이즈를 가진 제품이다. 제품은 8가지의 보온 기능, 4가지의 온도 조절 기능(분유 모드, 차 모드, 보온 모드, 가열 모드)을 갖추고 있어, 커피포트뿐 아니라 분유 포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의 조작계는 손쉬운 터치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LED 표시창으로 현재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10. 솔리스 SDK5516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솔리스는 스위스의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약 40여 개국에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곳이다. 이들의 SDK5516 포트는 커피포트는 물론 분류포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내부는 더블월 이중벽 구조를 취하고 있으며, 최장 24시간 동안 보온이 유지된다. 제품 전면의 조작부는 터치식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LED 표시창을 통해 현재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이 제공하는 메뉴는 가열, 분유, 커피, 살균 보온 등 총 10가지에 달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입술 건조하고 틀 때 립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음식물 처리기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짐을 버리고 정리하는 방법

 

이상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