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목욕 시에 입욕제를 사용하면 피로 해소에 훨씬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면서도 가성비가 훌륭한 입욕제로는 폭남 장밋빛 인생, 랩스밤 배쓰밤,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버블 배쓰밤, 아르비앙 마블링 배쓰밤, 유노하나 입욕제 파우더, 쿤달 배쓰밤 베이비파우더, 러쉬 더 컴포터, 씨프로덕츠 사해소금 배쓰쏠트, 설밤 배쓰밤, 동구밭 올바른 거품입욕제가 있다.

 

♪ Contents

 

  1. 폭남 장미빛 인생
  2. 랩스밤 배쓰밤
  3.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버블 배쓰밤
  4. 아르비앙 마블링 배쓰밤
  5. 유노하나 입욕제 파우더
  6. 쿤달 배쓰밤 베이비파우더
  7. 러쉬 더 컴포터
  8. 씨프로덕츠 사해소금 배쓰쏠트
  9. 설밤 배쓰밤
  10. 동구밭 올바른 거품입욕제

 

1. 폭남 장미빛 인생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폭남 코스메틱의 입욕제인 ‘장밋빛 인생’은 마카롱 모양의 귀여운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천연 유래 식물성 오일, 에션셜 오일 등이 사용됐으며, 모두 국내에서 핸드 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되고 있다. 제품은 피부 보습을 위한 ‘배스 밤’과 거품을 만들어 내는 ‘버블바’의 두 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2. 랩스밤 배쓰밤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랩스밤은 자연 유래 성분을 고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 회사의 배스 밤 또한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만이 사용됐다. 제품의 주요 성분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제품은 셔벗 플래닛, 핑크 플래시, 보라카이, 라즈베리 민트, 문라이트 등 다양한 향기를 품은 것들이 총 14종 구비돼 있다.

 

 

3.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버블 배쓰밤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올리브영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디퓨저의 향을 그대로 재현한 입욕제가 바로 이 제품이다. 제품에는 합성, 화학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 유래 성분이 주로 사용되었으며, 식물성 오일이 다량 함유돼 있어 목욕 후의 수분감도 훌륭하다. 제품은 달달한 과일향의 ‘천일홍’, 프레시 플로럴 향의 ‘안개꽃’, 소국 향의 ‘플라워샵’까지 세 가지로 출시돼 있다.

 

 

4. 아르비앙 마블링 배쓰밤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자연 유래 입욕제를 표방하는 아르 비앙은 거품과 탄산을 품고 있는 마블링 배쓰밤을 신제품으로 내놓았다. 제품에는 자연 유래 성분인 시어버터, 라벤더 워터, 피부 질환 개선과 가려움증을 완화하기 위한 병풀 추출물, 피부 보습을 위한 달맞이꽃 씨앗 오일 등이 함유돼 있다. 탄산 입욕제지만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5. 유노하나 입욕제 파우더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바형이 아니라 파우더 형태의 입욕제를 찾는다면 유노하나의 제품을 추천할만하다. 이 제품은 ‘피부가 먹는 미네랄’을 표방하는 입욕제로, 온천 분기 가스와 청 점토를 반응시켜 생성한 미네랄 결정체가 바로 유노하나다. 제품은 산화칼슘, 산화나트륨, 산화마그네슘 등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6. 쿤달 배쓰밤 베이비파우더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다양한 입욕제를 내놓고 있는 쿤달의 배스밤 중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은 ‘베이비파우더’ 향의 제품이다. 달달한 라즈베리 향을 기반으로 은은한 로즈의 소프트 플라워 부케 향, 여기에 더해진 머스크와 샌들우드의 향은 실로 매력적이다. 쿤달은 이외에도 총 10가지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배스밤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7. 러쉬 더 컴포터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입욕제’라는 단어를 듣고 열에 아홉이 가장 먼저 떠올릴 브랜드는 ‘러시’ 일 것이다. 러시의 바형 입욕제 ‘더 컴포터’는 밝고 상쾌한 느낌의 베르가모트 오일, 달콤한 향기를 내는 블랙커런트 추출물, 마지막으로 상쾌함을 주는 사이프러스 오일을 주원료로 삼고 있다. 이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영국 비건협회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8. 씨프로덕츠 사해소금 배쓰쏠트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사해소금은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피부 미용은 물론 류머티즘 관절염 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사해소금은 당연하게도 입욕제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다만 이 제품은 눈가와 입가에서는 따가움을 유발할 수 있으며, 상처가 있는 부위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가능성도 있으니 선택에 주의를 요한다.

 

 

9. 설밤 배쓰밤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설밤의 배스밤 제품은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이 브랜드는 저가의 상품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들을 통해 많이 알려져 있는데, 때때로 도달하는 놀라운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이를 뛰어넘는 품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전량 국내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피부 무자극 임상시험도 통과한 바 있다.

 

 

10. 동구밭 올바른 거품입욕제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동구밭’은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월 40만 개의 고체 화장품을 생산하는 사회적 기업의 브랜드다. 이곳은 ‘올바른 거품입욕제’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배스밤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들은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가벼운 샤워만으로도 개운한 마무리가 가능한 입욕제들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기포트 커피포트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

입술 건조하고 틀 때 립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음식물 처리기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이상 목욕 입욕제 배쓰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