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실외 배변을 하는 강아지의 경우, 비가 와도 매일 산책을 나가야 한다. 강아지에게 우산을 씌워주거나 비를 다 맞으며 정신없이 산책을 해야 하는데, 비 오는 날 강아지 우비 사용은 산책을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안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둑어둑하고 흐릿한 날, 강아지가 산책하는 게 다른 사람 눈에는 잘 띄는 우비를 고르는 게 좋다. 강아지 우비가 암컷, 수컷 공용으로 나오는 경우도 많지만, 암컷 전용(여아용)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다. 수컷 강아지가 암컷 전용 우비를 입으면 배 부분이 다 소변으로 젖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또한 시야를 방해하지 않도록 캡의 사이즈도 적당해야 한다. 그렇다면 견생의 질과 견주의 고민을 한 번에 덜어줄 강아지 우비를 소개한다.

 

♪ Contents

 

  1. 뮤니쿤트
  2. 키니키니
  3. 푸츠
  4. 멀로
  5. 파이카
  6. 후르타
  7. 슈펫
  8. 패리스독

 

1. 뮤니쿤트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뮤니 쿤트(MUNIKUND)는 도시에 사는 반려견을 위한 배려를 담은 어댑티브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후르츠 바스켓 Rain Coat는 보디 코어를 감싸주는 강력한 방수 레인코트다. 이 제품은 빗물을 차단하여 반려견의 귓병을 예방하고 배 부분의 빗물을 차단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설계되어 있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함 착용감까지 더해 견주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2. 키니키니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키니키니(KINIKINI)는 반려동물의 편안함과 반려인의 편리함을 위한 일상생활 제품을 만들어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KINI RAIN COAT는 강력한 방수 기능과 나일론의 고기능성 및 천연 섬유인 면의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서플렉스 섬유를 사용해 제작했다. 우비를 착용하기 싫어하는 강아지도 스냅 단추로 쉽게 착용 가능하며, 싱그러운 옐로 컬러로 화사함까지 더한다.

 

 

3. 푸츠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푸츠는 화사한 파스텔컬러, 세심한 디테일, 세련된 감각을 지닌 강아지 의류로 눈길을 사로잡는 브랜드다. Cape wind braker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제품으로 우비 혹은 바람막이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망토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고급 생활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4. 멀로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멀로(Merlot)는 ‘Sports & Classic’을 콘셉트로 2020년 론칭한 퍼피 웨어 브랜드다. 현시대의 다양한 문화와 아이디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Ain Coat는 강력한 방수와 하네스 디테일, 앞치마로 변신하는 에이프런 구조로 장점만 모인 제품이다. 쉽게 벗겨지지 않는 스누드 형 후드 설계로 편안함까지 선사한다.

 

 

5. 파이카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파이카(PAIKKA)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흔히 겪는 어려움을 이해하며 솔루션을 제품에 담아내는 핀란드 애견용품 브랜드다. Visibility Raincoat는 100% 방수 소재의 원단으로 반려견을 건조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제품이다. 특수한 반사 소재로 반려견이 어두운 날에도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랙 컬러로 이물질이 묻어도 티 나지 않으며 멋스러움까지 뽐낸다.

 

 

6. 후르타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후르타의 반려견 의류, 장비는 반려견이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수백 종에 걸친 4000마리 이상의 반려견들의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반려견 의류를 선보인다. 레인 블로커는 높은 내구성의 아웃도어 방수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제품이다. 올인원과 코트의 기능을 결합해 앞다리 부분의 오염을 최소화한다.

 

 

7. 슈펫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슈펫은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위해 주인만을 위한 옷이 아닌 철저하게 반려견의 입장을 반영한 브랜드다. 햇레인커버는 사계절 내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우비다. 비닐 선캡이 부착되어 비가 와도 반려견의 얼굴이 젖지 않고, 등덮개 스타일로 쉽고 빠르게 착용할 수 있다. 견고한 아웃도어 방수 소재를 사용해 비 새는 걱정도 없다.

 

 

8. 패리스독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애완 패션용품 전문 브랜드 패리스독의 레인코트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방수 원단으로 비바람도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으며 빛 반사 테이프로 궂은 날씨나 야간 산책에도 안전을 보장한다. 가슴둘레 조절이 가능해 입고 벗기 편하며 실용적이다. 조절 가능한 모자를 장착해 귓병을 예방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애견동반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5

1인가구 원룸 소형 미니세탁기 추천 종류

피부 각질이 생기는 원인과 제거방법

 

이상 강아지 우비 제품 종류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