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남 무안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무안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서부 무안반도에 있는 군이자, 전라남도청 소재지이다. 면적은 448.95km2이다. 인구는 약 8만명으로 전라남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군이다. 서쪽은 신안군, 남서쪽에는 목포시, 북쪽은 영광군, 함평군, 동쪽으로 영산강을 건너 영암군, 나주시와 접한다. 또한 무안은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무안 펜션으로는 풀하우스펜션, 롱비치리조트펜션, 하늘담은바다펜션, 풍경펜션, 휴관광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풀하우스펜션
  2. 롱비치리조트펜션
  3. 하늘담은바다펜션
  4. 풍경펜션
  5. 휴관광펜션

 

1. 풀하우스펜션 (무안 펜션 추천)

 

 

풀하우스 펜션은 6월부터 9월까지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수영장 펜션이며 바비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충분히 있으며 펜션을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무한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홀통해수욕장, 조금나루 해수욕장, 원갑사, 무안 cc가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현해로 1029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가족실

 

 

2. 롱비치리조트펜션 (무안 펜션 추천)

 

롱비치 리조트 펜션은 펜션 내에 노래방과 세미나실 등 시설이 있으며 카페, 매점,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충분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수욕장이 인근에 있어 바다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청운로 857-27

‣ 주요 시설 : 주차, 해수욕장 인근, 노래방, 와이파이, 매점, 커피숍, 세미나실

 

 

3. 하늘담은바다펜션 (무안 펜션 추천)

 

 

하늘담은 바다펜션은 펜션 앞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으며 바비큐장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홀통 해수욕장이 차량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안 황토갯벌 랜드까지 차량 5분 거리, 도리포 해돋이까지 차량 7분 거리, 안악해변까지 차량 26분 거리에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현해로 98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무료 와이파이

 

 

4. 풍경펜션 (무안 펜션 추천)

 

풍경 펜션은 무안갯벌센터, 도리포항, 홀통해수욕장, 증도와 가까이에 위치하여 있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한다면 숯과 그릴을 유료로 제공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톱머리 해수욕장, 회산 백련지, 백련 스파, 밀리터리 테마파크, 조금나루 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현해로 105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인근, 무료 와이파이

 

 

5. 휴관광펜션 (무안 펜션 추천)

 

 

휴관광 펜션은 무안 CC 차로 2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여름엔 어린이 풀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파, 세미나실, 휴게실, 노래방, 족구장 등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픽업 버스 운행을 하고 있으며 바비큐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청계면 복길로 450-42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무안 맛집 추천 7곳 전남 여행

무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남 여행지 추천)

전남 진도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

 

이상 전남 무안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