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남 진도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진도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서남부 진도와 부속 섬을 관할하는 군이다. 대한민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 진도와 상조도, 하조도, 가사군도 등 45개 유인도를 포함하여 256개 섬으로 이루어진다.

 

진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명량해협 울돌목, 관매도, 운림산방, 세방낙조전망대, 진도타워, 진도대교, 조도대교, 하조도 등이 있다. 진도 펜션으로는 해오름펜션, 다도해펜션, 브라운하우스가 있다.

 

♪ Contents

 

  1. 해오름펜션
  2. 다도해펜션
  3. 브라운하우스

 

1. 해오름펜션 (진도 펜션 추천)

 

 

진도 해오름 펜션은 국내 유일의 배산임수형 터전에 자리 잡은 펜션으로서 뒤에는 미봉산(米峰 242m)이 있어 정상에서 펼쳐지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앞에는 어족이 풍부한 바다가 전개되고 있어 해초를 뜯고 갯바위 낚시를 즐기실 수 있는 힐링의 명소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계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운림산방, 진도대교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진도군 고군면 모사 길 109-8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인근, 복층구조, 독채 객실

 

 

2. 다도해펜션 (진도 펜션 추천)

 

 

다도해 펜션은 푸른 바다를 객실 통유리창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며 객실마다 전용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바다의 시원한 바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바다 위 해상 식당에서 근처 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자연산 회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근처 바위섬과 연결된 다리를 건너면 바다낚시 통발 고기잡이 등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마당 앞 갯바위에도 내려가서 바다생물채취 및 체험을 할 수 있다. 주변의 무인도 섬으로 떠나는 특별한 선상체험 바다낚시 멸치가공 견학(예약) 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셋방낙조, 신비의 바닷길, 진도대교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셋방낙조로 27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3. 브라운하우스 (진도 펜션 추천)

 

 

브라운 하우스는 사계절 스파와 전용 야외풀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셀프 바비큐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 공간이 넉넉하고 짐 보관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고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이므로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급치산 전망대와 운림산방이 있고 주변 맛집으로는 아리랑 수산시장과 해미원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진도군 임회면 폐동길 81

‣ 주요 시설 : 스파, 애견 동반,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무료 세탁, 짐 보관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진도 맛집 추천 5곳 전남 여행

진도 숙소 추천 3곳 전남 여행 숙박

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남 여행지 추천)

 

이상 전남 진도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