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남양주 호텔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남양주시는 대한민국 경기도의 중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시이다. 시의 서쪽은 불암산을 경계로 서울특별시와, 왕숙천을 경계로 구리시와 접하고, 남쪽은 한강을 경계로 광주시, 하남시와 접하며, 북쪽으로 포천시, 의정부시, 동쪽으로 가평군, 양평군과 맞닿아 있다.

 

또한 남양주는 아침고요수목원, 두물머리, 국립수목원, 동구릉, 세미원, 수락산, 불암산, 운길산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남양주 호텔로는 돌체카사 호텔, 베니키아 JD 관광호텔, 호텔더메이이 있다.

 

♪ Contents

 

  1. 돌체카사 호텔
  2. 베니키아 JD 관광호텔
  3. 호텔더메이

 

1. 돌체카사 호텔 (남양주 호텔 추천)

 

 

돌체카사 호텔은 평내 호평역(경춘선)에서 차로 약 20분 소요된다. 주변 관광지인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는 차로 약 5분 이내에 있다. 북한강과 두물머리는 차로 약 20분이면 갈 수 있다. 숙소 야외에는 여유로운 공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애완견과 동반할 시에는 야외에 있는 놀이 공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다.

 

객실 내부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옷걸이, 전기 포트가 있으며 욕실에는 욕실용품, 목욕 가운과 헤어드라이어가 완비되어 있다. 내부의 돌체 키친에서는 과일, 계란, 토스트 등의 간단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쿠키와 과일 등의 간식을 제공한다.

 

‣ 주소 : 경기도 남양주 조안면 북한강로989번길 4

‣ 주요시설 :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24시간 보안

 

 

2. 베니키아 JD 관광호텔 (남양주 호텔 추천)

 

 

베니키아 JD 관광호텔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환전 등도 이용하실 수 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커피, 차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및 냉장고도 갖추고 있다. 생수, 객실 내 금고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 호텔에서 김포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80분 정도 소요된다.

 

‣ 주소 : 경기도 남양주 진접읍 해밀예당1로 50-44

‣ 주요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현장 환전, 24시간 보안

 

 

3. 호텔더메이 (남양주 호텔 추천)

 

 

호텔더메이는 무선 인터넷과 24시간 리셉션 및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엘리베이터, 렌터카 데스크도 갖춰져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 케이블·위성 채널 및 냉장고도 제공하고 있다. 이 호텔에서 김포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80분 정도 걸린다. 그 밖에도, 경춘선 금곡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남양주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남양주 별내2로 70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헬스 클럽, 24시간 보안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남양주 1박 2일 여행

남양주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

남양주 카페 추천 5곳

 

이상 남양주 호텔 추천 3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