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태안 숙소 추천 4곳 충남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태안 숙소로는 퍼스트펜션, 휴먼 밸리 펜션, 화이트 샌드 펜션, 안면도 프라자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퍼스트펜션
  2. 휴먼 밸리 펜션
  3. 화이트 샌드 펜션
  4. 안면도 프라자 호텔

 

1. 퍼스트펜션 (태안 숙소 추천)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천리포 수목원이 퍼스트 펜션으로부터 차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팜카밀레가 차로 30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또한, 우리나라 최대의 해안 사구지대인 신두리 해안사구까지 차로 35분이 소요된다. 그밖에도 태안해안 국립공원에 인접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 근흥면 연포 2길 78

‣ 주요 시설 : 발코니, 전기주전자, 주방 식기, 방음 시설,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바/라운지, 해변, 테라스/파티오, 무료 와이파이,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인터넷

 

 

2. 휴먼 밸리 펜션 (태안 숙소 추천)

 

 

휴먼 밸리 펜션에서는 백사장항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인 안면도 자연휴양림이 차로 30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또한, 팜카밀레까지 차로 35분이 소요된다. 각 객실에 응접실 공간이 있으며 평면 TV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춰져 있다.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 안면읍 풍어제길 44-21

‣ 주요시설 : 에어컨,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무료 와이파이

 

 

3. 화이트 샌드 펜션 (태안 숙소 추천)

 

화이트샌드 펜션은 안면 시외버스정류소에서 차로 약 7분, 태안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두여해수욕장과 안면 해수욕장이 걸어서 약 5분, 안면도 수목원이 차로 약 12분 거리에 있다. 펜션에서는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야외 테라스와 바비큐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안면도 안면읍 해안 관광로 435

‣ 주요 시설 : 에어컨, 냉장고, 주방,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안면도 프라자 호텔 (태안 숙소 추천)

 

 

안면 프라자 호텔은 태안의 관광 명소를 손쉽게 둘러보실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한 꽃지해수욕장이 차로 6분 거리에 있으며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인 안면도 자연휴양림이 차로 7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또한, 백사장항까지 차로 15분이면 도착한다. 또한 와이파이 연결도 제공한다. 그밖에 금고, 흡연 구역, 투어 데스크 등도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안면도 안면읍 방포로 29-5

‣ 주요 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욕조,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비데,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태안 맛집 추천 베스트 10

안면도 펜션 추천 5곳 충남 태안 여행 숙소

태안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이상 태안 숙소 추천 4곳 충남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