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울산 펜션 추천 6곳

룩스온 2022. 2. 28. 19:20

이번 글에서는 울산 펜션 추천 6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울산 펜션으로는 파라다이스펜션, 샌디아온천펜션, 까사까미노펜션, 계곡맑은하늘펜션, 당사의아침펜션, 간절곶해담은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파라다이스펜션
  2. 샌디아온천펜션
  3. 까사까미노펜션
  4. 계곡맑은하늘펜션
  5. 당사의아침펜션
  6. 간절곶해담은펜션

 

1. 파라다이스펜션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영남 알프스의 심장부인 배내골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펜션은 배내골에서 유일하게 두 물줄기가 만나 아우라지를 형성한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남알프스의 3개 소 중 하나인 철구소 옆에 위치하여 사시사철 풍부한 수량의 말고 깨끗한 계곡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다.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187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식사 가능

 

 

2. 샌디아온천펜션

 

영남 알프스 온천단지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샌디아 온천은 온천단지 내 6개의 온천공 중에서 주 온천 공인 1 회공의 온천수만을 100% 사용한다. 1호공 온천수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인 프랑스 VICHY 온천의 수질과 동일한 온천수로 지하 깊은 곳에서 화산암 사이를 흐르며 인체에 유익한 순수 미네랄을 16종이나 함유하고 있다.

 

그로 인해, 샌디아 온천스파는 알칼리성 중조천으로 신경통, 류머티즘 관절염에 좋은 효과가 있으며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여 촉촉한 피부와 아토피 치유에 많은 도움을 준다. 이제 프랑스를 가지 않고도 세계 최고의 온천 휴양지 VICHY 온천을 샌디아 온천에서 즐겨볼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등억온천단지, 신불산(1km), 작천정 계곡(2km), 자수정 동굴나라(3km), 언양 시외버스터미널(6km), KTX 울산역(7km) 등이 있다.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 온천 2길 58

‣ 주요 시설 : 주차, 와이파이, 식사

 

 

3. 까사까미노펜션

 

 

까사 까미노는 객실 어느 곳에 머무르더라도 바다가 보이고, 파도 소리가 들린다. 아침에 창문을 통해 떠오르는 태양을 까사 까미노에서 맞이해볼 수 있으며, 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전 객실 바다전망, 방파제 낚시가 가능하고 해안 산책로와 인접해 있다. 또한 보드게임 대여가 가능하다.

 

‣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동해안로 814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와이파이, 복층구조

 

 

4. 계곡맑은하늘펜션

 

울산, 부산, 양산 근교에 위치한 계곡 맑은 하늘 펜션에서는 대운산 맑은 계곡과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휴양림이 있어 휴가철 편안하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계곡 맑은 하늘 펜션에는 넓은 주차장과 족구장 및 대형 곰솥이 준비되어 있어 각종 모임 및 종교단체행사와 회사 단합대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간절곶, 진하 해수욕장, 장안사, 처용암이 있다.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 절터 곡길 15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독채 객실, 족구장

 

 

5. 당사의아침펜션

 

 

전망 좋은 당사의아침펜션은 울산시가 지정한 12경 중 하나 주전에서 강동으로 이어지는 해안가에 빼어난 자연경관을 가진 당사 마을 입구에 위치하여 바닷가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귀 기울이면 객실 안까지 들려오는 잔잔한 파도 소리와 동해의 아름다운 해돋이 그리고 일몰을 전 객실에서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볼 수 있는 바다 뷰는 당사의 아침 펜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이다.

 

큰 뱀과 거북의 전설이 담긴 용바위와 넘섬의 이야기가 담긴 당사 마을 주변에는 몽돌해수욕장, 당사 해양낚시공원, 추억의 학교 등 도보로 구경할 곳이 많은 힐링 장소이기도 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당사항(385m), 울산 당사 해양낚시공원(198m), 주전봉수대(7.4km), 용바위(197m) 등이 있다.

 

‣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용바위 1길 78 (당사동)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와이파이, 족구장

 

 

6. 간절곶해담은펜션

 

간절곶 해담은 펜션은 떠오르는 동해의 일출을 바라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펜션 내에서는 바비큐 이용이 가능하며, 간절곶역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간절곶, 간절곶 드라마 촬영지, 기장시장 대게, 흙시루, 진하 해수욕장, 해동 용궁사, 대변항 멸치축제,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등이 있다.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길 7-4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거제도 맛집 추천 8곳

통영 호텔 추천 7곳

 

이상 울산 펜션 추천 6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부도 맛집 추천 5곳  (0) 2022.02.28
전주 숙소 추천 6곳  (0) 2022.02.28
영월 숙소 추천 5곳  (0) 2022.02.28
서울 연희동 맛집 베스트10 추천  (0) 2022.02.28
부산 기장 카페 추천 7곳 바다뷰 해변  (0) 2022.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