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통영 호텔 추천 7곳

룩스온 2022. 2. 25. 22:44

이번 글에서는 통영 호텔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통영 호텔으로는 통영갤러리호텔, 통영 거북선호텔, 클럽이에스 통영리조트, 통영 베이 호텔 & 리조트, 포르투나 호텔, 팜비치 호텔 & 리조트, 스탠포드 호텔 & 리조트 통영이 있다.

 

♪ Contents

 

  1. 통영갤러리호텔
  2. 통영 거북선호텔
  3. 클럽이에스 통영리조트
  4. 통영 베이 호텔 & 리조트
  5. 포르투나 호텔
  6. 팜비치 호텔 & 리조트
  7. 스탠포드 호텔 & 리조트 통영

 

1. 통영갤러리호텔 (통영 호텔 추천)

 

 

통영 유람선 터미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통영 갤러리 호텔은 통영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5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 명소로는 차로 약 25분 거리에 이순신 공원이 있으며, 약 2분 거리에 한려수도 케이블카, 약 20분 거리에 미륵산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어 아름다운 통영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마을의 벽화를 아름답게 꾸민 동피랑 마을이 나온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도남로 257-27

‣ 주요 시설 : 커피숍, 전기차 충전소,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무료 주차

 

 

2. 통영 거북선호텔 (통영 호텔 추천)

 

통영 거북선호텔은 통영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5분, 사천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통제영지가 차로 약 7분, 중앙 활어시장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이곳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연회장, 콘퍼런스룸 및 루프탑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객실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도 갖춰져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미수 해안로 72

‣ 주요 시설 :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헤어드라이어

 

 

3. 클럽이에스 통영리조트 (통영 호텔 추천)

 

 

통영에 있는 이 리조트에서는 조금만 걸으면 통영수산과학관 등과 같은 관광명소까지 가볼 수 있다. 또한 수영장, 무선 인터넷, 구내 주차장 등도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산양읍 척포길

‣ 주요시설 : ATM, 전기주전자, 금연 객실 이용 가능, 테라스/파티오, 가족용 객실, 루프탑 풀, 비치 타월, 소화기, 바다 전망, 휴식 공간, 평면 TV, 수영장 바

 

 

4. 통영 베이 호텔 & 리조트 (통영 호텔 추천)

 

통영 베이 호텔 & 리조트는 통영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0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25분 거리에 이순신 공원이 있으며, 약 5분 거리에 한려수도 케이블카가 있어 아름다운 통영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마을의 모든 벽화를 아름답게 꾸며 놓은 동피랑 마을이 나온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도남로 257-93

‣ 주요 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5. 포르투나 호텔 (통영 호텔 추천)

 

 

포르투나 호텔은 통영의 푸른 바다와 통영대교의 야경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호텔에서 통영 케이블카와 통영운하, 통영해양관광공원까지 차로 약 5분이 소요되며, 통영 종합버스터미널은 차로 약 20분 거리, 가장 가까운 공항인 사천공항은 약 60분 거리에 있다. 호텔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내 전용 주차장과 실내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미수 해안로 152

‣ 주요 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숙박 객용 마스크 사용 가능

 

 

6. 팜비치 호텔 & 리조트 (통영 호텔 추천)

 

통영 유람선 터미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팜비치 호텔 & 리조트는 통영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5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25분 거리에 이순신 공원이 있으며, 약 2분 거리에 한려수도 케이블카, 약 20분 거리에 미륵산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어 아름다운 통영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마을의 벽화를 아름답게 꾸민 동피랑 마을이 나온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도남로 257-45

‣ 주요 시설 : 금고, 금연 객실 이용 가능, 테라스/파티오, 무료 주차, 헤어드라이어, 엘리베이터, 에어컨,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7. 스탠포드 호텔 & 리조트 통영 (통영 호텔 추천)

 

스탠포드 호텔 리조트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사우나, 인피니티 풀 등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호텔에서 사천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90분 정도 소요된다. 그 밖에도, 통영 유람선 터미널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통영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통영 도남로 347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통영 맛집 베스트10 추천

통영 펜션 추천 좋은 곳 5곳

경남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이상 통영 호텔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화도 숙소 추천 4곳  (0) 2022.02.27
포천 카페 추천 7곳  (0) 2022.02.26
태백 맛집 추천 7곳  (0) 2022.02.25
충북 단양 숙소 추천 4곳  (0) 2022.02.25
청도 맛집 추천 7곳  (0) 2022.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