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6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주도 서귀포 펜션으로는 힐링스파펜션, 쥬빌리펜션, 모이라 펜션, 탐라도다펜션, 해담은스파빌펜션, 서귀포 마가렛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힐링스파펜션
  2. 쥬빌리펜션
  3. 모이라 펜션
  4. 탐라도다펜션
  5. 해담은스파빌펜션
  6. 서귀포 마가렛펜션

 

1. 힐링스파펜션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힐링스파펜션은 산방산 뷰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산방산까지 도보 1분이며, 힐링스파펜션은 산방산 앞에 위치한 펜션으로 듬직하게 우뚝 솟아있는 산방산 뷰가 인상적인 곳이다. 산방산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보니 빠지는 객실 없이 모든 객실에서 이 멋진 뷰를 볼 수 있다.

 

테라스에는 스파가 구비되어 있어 산방산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마치 노천 온천을 즐기는 것처럼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산방산, 탄산온천, 마라도, 가파도 여객터미널, 사계 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114번길 53-27

‣ 주요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상비약

 

 

2. 쥬빌리펜션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쥬빌리 펜션은 한적한 제주의 풍경과 바다가 펼쳐지는 곳이다. 모든 객실은 커다란 창으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고 후박나무와 야자수 등으로 꾸며진 넓은 잔디 정원은 주변 풍경과 한데 어우러져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여미지식물원, 퍼시픽랜드, 퍼시픽 마리나&요트,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박물관은 살아있다, 제주국제평화센터,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주상 절리대, 천제연 폭포, 중문해수욕장, 새연교, 산방산(산방굴사), 아쿠아플라넷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소기왓로 84-4

‣ 주요 시설 : 주차, 스파, 바비큐, 바다전망, 독채 객실, 와이파이, 상비약

 

 

3. 모이라 펜션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모이라 펜션은 전 객실이 아름다운 한라산과 서귀포 푸른 바다 위에 떠 있는 모든 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휴식에 낭만을 더해주고 있는 곳이다. 모이라 펜션은 중문 관광단지를 포함하여 아름다운 제주의 여러 명소와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교통의 요지에 있으며, 편의 시설과 의료 시설들과도 5분 거리 내에 위치한다.

 

최고의 호텔급 객실을 벤치마킹하여 객실 내부는 최고급 호텔식으로 인테리어 하였으며,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여 상쾌한 느낌으로 머물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쇠소깍, 정방폭포, 외돌개, 천지연폭포, 새연교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516로 296

‣ 주요 시설 : 주차, 스파, 바비큐, 수영장, 가족실, 커피숍, 와이파이

 

 

4. 탐라도다펜션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탐라도다펜션은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아갈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제주의 비경을 담고 싶을 때 마음을 비우고 여유롭게 힐링을 하고 싶을 때 서귀포에 위치한 탐라도다펜션을 추천한다. 탐라도다펜션은 산방산 전망으로 객실에서 멋진 뷰가 펼쳐지며 한적한 제주의 풍경을 감상하며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설록, 산방산, 용머리 해안,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 제주 항공 우주박물관, 소인국 테마파크, 유리의 성, 중문 관광단지, 신화 역사 공원, 세계 자동차 박물관, 피겨 뮤지엄 제주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682번 길 1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양념

 

 

5. 해담은스파빌펜션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해담은스파빌펜션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펜션으로 용머리 해안 차량 2분, 사계해안도로 차량 2분, 제주 돌담으로 어우러진 산과 바다의 조화로움이 함께 한다. 온수풀 수영장과 전 객실 허브스파가 준비되어 최고의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 조식 기준인원 무료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산방산, 송악산, 소인국 테마파크, 카멜리아 힐, 오설록 티 뮤지엄, 생각하는 정원, 한림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 157-17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조식운영, 바베큐, 바다전망, 커피숍

 

 

6. 서귀포 마가렛펜션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마가렛 펜션에서는 제주 속 18세기 유럽을 느낄 수 있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이곳은 그림 같은 집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곳이다. 동서남북 수목으로 둘러싸인 정원이 있어 낮에는 청정 자연의 제주를, 밤에는 푸른 별들이 반짝이는 낭만을 함께 마주할 수 있다. 펜션 내 위치한 앤틱 카페는 18세기 유럽의 느낌을 만끽하기 좋다.

 

가구부터 컵 하나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섬세한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다. 더불어 장인의 숨결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앤틱 한 의상 대여까지 가능해 사진과 영상 촬영을 찍으며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천지연폭포, 주상절리대, 외돌개, 중문 관광단지, 쇠소깍 등이 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예래로 68번 길 11-1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패밀리, 커피숍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베스트 5곳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

제주도 펜션 추천 독채 풀빌라 4곳

 

이상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6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단양 숙소 추천 4곳  (0) 2022.02.25
청도 맛집 추천 7곳  (0) 2022.02.25
영덕 펜션 추천 베스트 5  (0) 2022.02.25
동해 숙소 추천 5곳  (0) 2022.02.25
고창 펜션 추천 6곳  (0) 2022.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