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동해 숙소 추천 5곳

룩스온 2022. 2. 25. 16:44

이번 글에서는 동해 숙소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동해 숙소로는 어달오션펜션, 천자봉비치펜션, 호텔코코, 현진 관광호텔, 동해 한옥 동안재가 있다.

 

♪ Contents

 

  1. 어달오션펜션
  2. 천자봉비치펜션
  3. 호텔코코
  4. 현진 관광호텔
  5. 동해 한옥 동안재

 

1. 어달오션펜션 (동해 숙소 추천)

 

 

어달오션펜션은 루프탑 바비큐장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편의점이 1층에 있다. 펜션 내에 주차가 가능하며 어달해수욕장이 펜션에서 도보 20초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어달해수욕장, 추암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 묵호항, 묵호등대, 논골담길, 무릉계곡, 천곡동굴, 정동진, 어달항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30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편의점

 

 

2. 천자봉비치펜션 (동해 숙소 추천)

 

천자봉 비치 펜션은 야외 공동 바베큐장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펜션에서 2~3분 거리의 대진항에서 바다낚시를 즐기실 수 있다. 배낚시와 서핑은 문의 시 알선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묵호등대, 묵호 바람의 언덕, 묵호항, 묵호항 여객터미널, 망상해수욕장, 무릉계곡, 촛대바위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동해시 대진항길 23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해수욕장 인근

 

 

3. 호텔코코 (동해 숙소 추천)

 

 

호텔 코코는 동해 공영버스터미널과 동해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묵호항, 차로 15분 거리에 묵호등대, 차로 15분 거리에 촛대바위와 망상해수욕장 등이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커피, 차 메이커, 냉장고, 전화도 마련되어 있다.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구비된 개인 욕실이 딸려 있다.

 

‣ 주소 : 강원도 동해 동굴로 131-1

‣ 주요 시설 : 에어컨, 냉장고, 룸서비스, 주차, 헤어드라이어

 

 

4. 현진 관광호텔 (동해 숙소 추천)

 

현진 관광호텔은 동해공영버스터미널과 동해역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묵호항, 차로 15분 거리에 묵호등대, 차로 20분 거리에 촛대바위와 망상해수욕장 등이 있다. 현진 관광호텔은 또한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을 82개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동해 동굴로 125-3

‣ 주요 시설 :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숙박 객용 마스크 사용 가능, 24시간 보안

 

 

5. 동해 한옥 동안재 (동해 숙소 추천)

 

 

동해 한옥 동안재는 지역의 유명 관광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와이파이가 완비되어 있다. 밖에서 식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숙박시설 근처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맛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다. 그 밖에도, 동해고속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동해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동해 천곡 1길 74-2

‣ 주요 시설 : 그릴, 정원, 주방, 무료 주차, 지정 흡연 구역, 테라스/파티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동해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7 (ft. 강원도 여름 여행지)

동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릉 호텔 추천 6곳

 

이상 동해 숙소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서귀포 펜션 추천 6곳  (0) 2022.02.25
영덕 펜션 추천 베스트 5  (0) 2022.02.25
고창 펜션 추천 6곳  (0) 2022.02.25
고창 숙소 추천 베스트 3  (0) 2022.02.25
강화도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0) 2022.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