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강원도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경기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과 국내 가을 가족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그리고 정선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공작산 수타사
  2. 미약골
  3. 가리산자연휴양림
  4. 가리산레포츠파크
  5. 은행나무 숲
  6. 알파카 월드
  7. 팔봉산
  8. 홍천 토리숲
  9. 숲속동키마을
  10. 소노벨 비발디파크

 

1. 공작산 수타사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첫 번째! 공작산은 해발 887m로 산 정상에서 바라보면 홍천군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며, 산세가 공작이 날개를 펼친 모습과 같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또한 홍천읍에서 바라보면 거인이 하늘을 향해 누워있는 형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봄에는 철쭉, 가을에는 단풍이 매우 아름다우며, 기암절벽과 분재모양의 노송군락, 눈 덮인 겨울산도 일품이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수타사로 473

 

 

2. 미약골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두 번째! 미약골은 높은산과 깊은 계곡으로 둘러싸여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곳이다. 옛날 이곳을 지나던 풍수가가 지세를 둘러보고 삼정승 6판서가 나올 명당자리가 있어 학이 울고 촛대바위가 아름답게 치솟았으며 선녀가 하강하여 목욕을 했다는 암석폭포 등 바위들이 각기 아름다운 형상을 이루고 있어 미암동 또는 미약골이라 이름 지었다 하며, 원시림의 자연생태계의 보고로서 맑고 깨끗한 용천수가 샘솟아 400리를 흘러 북한강 청평댐으로 유입되는 홍천강의 발원지이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구룡령로 3894

 

 

3. 가리산자연휴양림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세 번째! 해발 1,051m의 가리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양림 시설이 있는 중심지역은 해발 550m로서 공기가 매우 신선하며, 사계절 운영하는 산막이 21동 조성되어 있고 여름에는 소형산막, 텐트장, 취사장이 있어 야영지로서 적합하여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족단위의 심신 휴양지로 산책로가 있고 다목적광장, 놀이시설, 체육시설, 물놀이장, 맨발로 걷는 건강로, 구내매점 등의 부대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가리산길 426

 

 

4. 가리산레포츠파크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네 번째! 홍천 가리산레포츠파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리산 숲 속에서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체험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레포츠 시설물을 마련한 공간이다. 이 곳에서 신개념 친환경레저인 포레스트 어드벤쳐, 플라잉 짚과 함께 경찰, 군 훈련 시스템과 동일한 규격의 GRP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서바이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가리산길 426

 

 

5. 은행나무 숲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다섯 번째! 홍천지역 가을을 대표하는 최고명소인 은행나무숲은 5m간격으로 은행 나무만 2,000여 그루가 오와 열을 맞춰 심어져 있어 노랑게 물든 은행잎이 장관을 연출하고 인근에는 홍천9경 중 한곳인 삼봉약수가 있고 구룡령도 가까워 최고의 가을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 2021년은 미개방이니 여행에 참고 바랍니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6. 알파카 월드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여섯 번째! 남미의 지붕 안데스 산맥을 뛰어놀았던 알파카들이 선한 눈망울로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알파카월드는 맑고 깨끗한 강원도 홍천의 푸르른 숲 11만평에서 자연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동물친구들과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의 최대 규모의 숲속 동물나라이다.

 

- 주소 : 강원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 310

 

 

7. 팔봉산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일곱 번째!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에 위치한 팔봉산은 암릉미가 빼어난 산행지이다. 여덟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고, 해발 327.4m의 산은 뒷모습을 살포시 감추어 놓은 채 북한강의 지류인 홍천강에 삼면을 내맡겨 놓은 형상으로 아름다운 수석과 더불어 아기자기한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기암과 절벽사이로 등산로가 있어서 봉우리에 오르며 한폭의 그림과도 같은 홍천강의 맑은 물과 백사장 그리고 홍천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곳이다.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8. 홍천 토리숲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여덟 번째!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은 도시환경을 자연이 숨을 쉬는 녹색공간으로 복원하여 지역민의 녹색쉼터를 만들기 위해서 지난 2009년부터 2년에 걸쳐서 50억원을 홍천읍 갈마곡리에 약 2만8000㎡ 규모의 도시산림공원으로 조성한 뒤 명칭 공모를 통하여 토리숲(도토리처럼 야무지며 옹골진 국민의 숲)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 주소 : 강원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501

 

 

9. 숲속동키마을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아홉 번째! 당나귀 체험을 통한 동물과의 교감과 숲속의 야영 체험으로 아이들에게 소중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한다. 평소 자주 접해볼 수 없는 당나귀로 아이들에게 특별하면서도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다.

 

- 주소 : 강원 홍천군 화촌면 구룡령로 149

 

 

10. 소노벨 비발디파크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열 번째! 사계절은 그마다 아름다운 특색을 지닌다. 만물이 생동을 하는 봄과 초록이 샘솟는 여름, 전체의 산하가 낭만으로 물드는 가을 그리고 희디 흰 눈송이로 세상 전체가 순수로 빛나는 겨울까지 계절은 각각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그중에서 특히 시린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엔 특별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아이템이 여러 가지가 있다. 홍천의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겨울에 누려볼 수 있는 온갖 즐거움이 집약되어 있는 곳이다.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기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남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포천 가볼만한

adeukes.tistory.com

 

국내 가을 가족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국내 가을 가족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용인 가볼만한곳 베

adeukes.tistory.com

 

정선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지 중 정선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원주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이상 10월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강원도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