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EBS의 1타 수준의 인지도와 강의력, 커리큘럼 등을 오랜 기간 충분히 검증받은 수험생 사이에서 강의, 커리큘럼의 퀄리티가 충분히 검증된 강사 선생님을 소개한다.

 

♪ Contents

 

  1. 메가스터디 배기범
  2. 대성마이맥 방인혁
  3. 메가스터디 김성재
  4. EBS 이광조
  5. 메가스터디 강민웅
  6. 이투스 이규철
  7. EBS 차영
  8. EBS 장인수
  9. 대성마이맥 안철우
  10. 이투스 서진석

 

1. 메가스터디 배기범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첫 번째, 신뢰의 물리 만점 전략가 메가스터디 과학탐구 영역 물리 과목의 배기범 선생님은 탄탄한 커리큘럼과 압도적인 강의력을 바탕으로 물리 수강생들의 과탐 성적을 책임지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물리 전략가이다. 진짜 물리적 사고를 이끌어 내는 수업을 듣다보면 고개가 저절로 끄덕여진다는 후기가 넘쳐난다.

 

 

2. 대성마이맥 방인혁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두 번째, 대성마이맥 과학탐구 영역 물리 과목의 방인혁 선생님은 꼼꼼한 개념 진행과 막힘없는 문제풀이, 재치있는 설명(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이론 적용의 사례들을 소개하여 이해를 돕는다)으로 수능 물리를 책임지는 수업을 진행한다.

 

 

3. 메가스터디 김성재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세 번째, 기본에 충실한 물리학 전문가 메가스터디 과학탐구 영역 물리 과목의 김성재 선생님은 대단한 강의력, 유쾌한 수업 덕에 인강으로 들어도 몰입하기 쉽다는 평이 많다. 개념이 곧 문제라는 신념으로 개념과 문제풀이를 따로 공부했을 때 발생하는 간극을 메꿔 주는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4. EBS 이광조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네 번째, EBS 과학탐구 영역 물리 과목의 이광조 선생님은 원리이해형 강의 스타일로,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주어 물리를 시작하는 학생들의 빛이 되고 있는 빛날 광 조쌤이다.

 

 

5. 메가스터디 강민웅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다섯 번째, 물리하는 학생들은 강민웅으로 끌린다는 메가스터디 과학탐구 영역의 강민웅 선생님은 물리 노베 학생들을 위한 내일은 물리왕 강좌가 마련되어있다. 또한 개념 적용부터 중상급 기출까지 모두 다루는 ‘물아일체 개념완성’ 강좌를 통해 물리 문제풀이 스킬을 집중적으로 파헤치는 수업을 진행한다.

 

 

6. 이투스 이규철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섯 번째, 우리가 원하던 쉬운 물리 이투스 과학탐구 영역 물리 과목의 이규철 선생님은 신규 강사임에도 탁월한 강의력을 가지고 있다. 깔끔한 판서 수업과 유쾌한 입담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을 한다고 소문이 나있다.

 

 

7. EBS 차영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일곱 번째, 수능 물리 길라잡이 EBS 과학탐구 영역 물리1 과목의 차영 선생님은 개념부터 차근차근 다지는 강의 스타일로 요약, 정리가 잘 된다는 후기가 많다. 명언이나 책의 한 문장으로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수업을 진행한다.

 

 

8. EBS 장인수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덟 번째, 수능 물리학의 달인, EBS 과학탐구 영역 물리1과목의 장인수 선생님은 EBS에서 물리 과목 수업을 10년 넘게 진행하는 등 자타공인 최고의 내공과 달인의 면모를 보여주는 선생님. 발음이 좋고 톤이 깔끔해서 듣기 좋은 수업이라는 평이 많다.

 

 

9. 대성마이맥 안철우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아홉 번째, 대성마이맥 과학탐구 영역 물리1 과목의 안철우 선생님은 명쾌하고 쉽게 개념을 가르치는 강사로 기초부터 심화적인 부분까지 꼼꼼하게 설명한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깔끔한 판서와 귀에 착 감기는 목소리로 학생들의 몰입력을 200퍼센트 이끌어내는 강의를 진행한다.

 

 

10. 이투스 서진석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열 번째, 이투스 과학탐구 영역 물리 과목의 서진석 선생님은 물리대마왕이라는 별명답게 핵심 개념을 깔끔하게 전달하며 이해하는 물리학 수업을 만든다. 서쌤만의 문제 풀이 스킬을 배울 수록 물리 실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는 수강생들의 간증이 넘쳐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고등학교 수능 사탐 윤사 윤리와 사상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이번 글에서는 고등학교 수능 사탐 윤사 윤리와 사상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지도, 강의력, 커리큘럼 등을 오랜 기간 충분히 검증받은 대체 불가능한 윤리와

adeukes.tistory.com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

이번 글에서는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강 3 사인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의 1타 수준의

adeukes.tistory.com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

이번 글에서는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지도, 강의력, 커리큘럼 등을 오랜 기간 충분히 검증받은

adeukes.tistory.com

 

이상 고등학교 과학탐구 수능 물리1 인터넷 강의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