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지도, 강의력, 커리큘럼 등을 오랜 기간 충분히 검증받은 대체 불가능한 강사, 수험생 사이에서 강의 커리큘럼의 퀄리티가 충분히 검증된 강사에 대해 소개하겠다.

 

♪ Contents

 

  1. 메가스터디 현우진
  2. 이투스 정승제
  3. 대성마이맥 배성민
  4. 대성마이맥 한석원
  5. 메가스터디 양승진
  6. 메가스터디 김성은
  7. 메가스터디 김기현
  8. 이투스 강윤구
  9. 이투스 한정윤
  10. 이투스 이하영

 

1. 메가스터디 현우진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첫 번째, 시작부터 끝까지 수학은 누구나 현우진, 메가스터디 수능 수학영역의 1타 강사로 2023 수능 전 과목 기준 온라인 수강생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인강계의 명실상부 대체 불가 강사이다.

 

 

2. 이투스 정승제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두 번째, 이투스 수능 수학 1타, EBSi 수학 영역 대표 강사. 수포자 마음 속의 1타 선생님, 정승제는 개념부터 고난도를 모두 아우르는 강의와 교재 구성의 퀄리티가 이미 많은 수강생들에 의해 증명되었다.

 

 

3. 대성마이맥 배성민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세 번째, 대성마이맥 수능 수학 1타, 배성민은 완벽한 기출 분석의 강자로 2017년, 입성과 동시에 2타를 차지하여 2023년 1타의 자리로 올라섰다.

 

어떤 문제에도 적용 가능한 배성민식 문제풀이법을 전수해 주는 강의로 알려져 있으며, 논리적인 문제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

 

 

4. 대성마이맥 한석원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네 번째, 대성마이맥 한석원은 대한민국 인터넷 강의 역사상 가장 오랜 시간 수학계의 자타공인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강사이다.

 

수학의 본질을 꿰뚫고자 하는 상위권과 최상위권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5. 메가스터디 양승진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다섯 번째, 메가스터디 양승진은 평가원 기출에 대한 탁월한 분석력을 자랑하는 수업으로 수강생 사이 명성이 자자하다. 양승진 평가원, 일명 양가원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이다.

 

 

6. 메가스터디 김성은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섯 번째, 숨겨진 수학 포텐을 터뜨리는 불꽃수학, 메가스터디 김성은은 다양한 등급대의 학생들을 폭넓게 만족시키는 강의로 잘 알려져 있다.

 

 

7. 메가스터디 김기현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일곱 번째, 생각의 힘을 키우는 수학, 메가스터디 김기현은 정갈한 판서와 정확한 딕션으로 높은 전달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개념과 문제풀이 전반을 꼼꼼히 짚어주는 깔끔한 강의를 진행한다.

 

 

8. 이투스 강윤구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덟 번째, 수능 수학 인강의 표준, 이투스 강윤구는 수강생들이 하나같이 ‘전국민이 들으면 수학 등급 컷이 전체적으로 올라갈 것’이라 말하는 4점 문제 전문 공략 강의를 제공한다.

 

 

9. 이투스 한정윤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아홉 번째, 개념과 문제를 한큐에 관통하는 이투스 한정윤은 과외같은 수학인강으로 개념과 기출, 심화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10. 이투스 이하영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열 번째, 수능 개념의 모든 것을 담은 수학 인강의 정석, 이투스 이하영은 EBS에도 출강하는 강사로, 이하영 강사의 개념 강의는 수포자 학생들의 구원 그 자체로 알려져 있을 만큼 명성이 자자하다.

 

 

이상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