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강 3 사인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의 1타 수준의 인지도, 강의력, 커리큘럼 등을 오랜 기간 충분히 검증받은 대체 불가능한 강사를 소개한다.

 

♪ Contents

 

  1. 대성마이맥 이명학
  2. 메가스터디 조정식
  3. 이투스 주혜연
  4. 대성마이맥 션티
  5. 이투스 김범구
  6. 메가스터디 김기훈
  7. 대성마이맥 이영수
  8. 메가스터디 김기철
  9. 대성마이맥 은선진
  10. 이투스 강원우

 

1. 대성마이맥 이명학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첫 번째, 대성마이맥 수능 영어 영역 이명학은 수능 영어 영역 온라인 수강생 수 통합 1위를 굳건히 유지하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 메가스터디 조정식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두 번째, 메가스터디 수능 영어 영역 1타, 조정식은 현강과 인강 모든 영역에서 탄탄한 커리큘럼과 강의 구성으로 대체불가 1타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탁월한 강의력과 입담은 두말하면 잔소리이다.

 

 

3. 이투스 주혜연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세 번째, 이투스 수능 영어 영역의 주혜연은 EBS 강좌로도 잘 알려져있으며 수능 개념 교재 및 수능특강 해설 강의는 따라올 자가 없는 명실상부 TOP의 지위를 자랑한다.

 

 

4. 대성마이맥 션티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네 번째, 대성마이맥 수능 영어 영역 션티는 통역장교라는 어마무시한 출신의 강사로 교재 퀄리티(+강의) 수준이 압도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신인 강사 입성 후 약 반년의 시간만에 2위까지 급성장하였다.

 

 

5. 이투스 김범구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다섯 번째, 이투스 수능 영어 영역 김범구는 입성 반년이 채 되지 않아 이투스 2타 자리에 올랐다. 평가원의 출제 패턴을 상세하게 분류함으로써 문제를 대하는 수험생의 태도를 근본적으로 제시하는 강의가 특징이다.

 

 

6. 메가스터디 김기훈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섯 번째, 메가스터디 수능 영어 영역 김기훈은 체계적인 필수 구문 학습, 시그니처 강의인 천일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개념 설명으로 학생 본인이 모르는 부분을 귀신같이 찾아 메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7. 대성마이맥 이영수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일곱 번째, 대성마이맥 수능 영어 영역 이영수는 정말 쉽게 가르치는 영어 수업으로 유명하다. 노베부터 상위권까지 다양한 레벨의 학생들이 모두 따라올 수 있는 강의로 알려져 있다.

 

 

 

8. 메가스터디 김기철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덟 번째, 메가스터디 수능 영어 영역 김기철은 해석으로 완성하는 수능 영어 1등급, 감으로 하는 어영부영 문제 풀이에서 벗어나 지문을 확실히 이해하고 싶은 학생들이 주로 찾는 강의로 알려져 있다.

 

 

9. 대성마이맥 은선진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아홉 번째, 대성마이맥 수능 영어 영역 은선진은 논리독해의 창시자라는 명성답게 지문의 논리 전개 패턴과 일관성을 바탕으로 기출의 정답을 이해 수 있도록 이끄는 것이 특징이다.

 

 

10. 이투스 강원우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열 번째, 이투스 수능 영어 영역 강원우는 강원우스러운 강의, 강력한 강의! 대치와 중계 현장 강의에서 압도적 인기를 끌고 있는 강의로, 영포자를 최단 시간에 살려주는 강의라는 수강생의 마르지 않는 찬사를 받고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

 

이상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