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EBS)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고등학교 수능 인강 4사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EBS 현 1타, 1타 수준의 인지도, 강의력, 커리큘럼 등을 오랜 기간 충분히 검증받은, 대체 불가능한 강사를 소개한다.

 

♪ Contents

 

  1. 이투스 최태성
  2. 메가스터디 이다지
  3. 대성마이맥 권용기
  4. 메가스터디 김종웅
  5. EBS 이충모
  6. EBSi 박세훈
  7. 메가스터디 고아름
  8. 이투스 양희진
  9. EBS 김준우
  10. EBS 김정현

 

1. 이투스 최태성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첫 번째, 이투스와 EBSi의 한국사 대표 강사 최태성 선생님은 역사가 감동이 되는 경험을 원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선택해야 할 자타공인 대한민국 국민 역사선생님이다.

 

 

2. 메가스터디 이다지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두 번째, 너의 역사를 빛내줄 메가스터디 한국사 영역 강사이자 사회탐구영역 대표 역사 강사 이다지는 스토리텔링 역사를 강조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촘촘한 강의 기획에서 비롯된 훌륭한 강의력이 특징인 역사 영역 대표 선생님이다.

 

 

3. 대성마이맥 권용기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세 번째, 역사, 용기를 찾아라! 대성마이맥 역사 종결자 한국사, 사회탐구영역 강사 권용기는 권용기 특유의 그림과 입담으로 한국사 강의를 기다리게 될 것이다.

 

암기를 돕는 줄임말이나 용기선생님표 약자가 많이 등장하는 편이다. 수업 자체가 유쾌하고 즐겁다는 수강생들의 증언이 끊이지 않는다.

 

 

4. 메가스터디 김종웅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네 번째, 달콤 역사 김종웅, 메가스터디 한국사 영역 강사이자 사회탐구영역 강사 김종웅은 생생한 설명과 이야기식 강의로 듣기에 편하고 즐겁게 들을 수 있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려 mp3파일을 제공해 강의를 요약해 주기 때문에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기에도 좋다는 후기가 가득하다.

 

 

5. EBS 이충모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다섯 번째, 단언컨대, 가장 트렌디한 EBS 한국사, 사회탐구 영역 강사 이충모 선생님은 먼저 수능 본 선배들이 추천하는 선생님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역사 강의 유목민들이 정착하고 싶은 한국사 선생님, 매력 넘치는 선생님으로 열정 넘치는 강의를 진행한다.

 

 

6. EBSi 박세훈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섯 번째, 역사에 진심인 남자 EBSi에서 유일하게 삼사(한사, 동사, 세사)를 모두 강의하는 박세훈 선생님은 깔끔한 연표를 동원하여 판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노트를 직접 제작해 학생들에게 무료로 나눔 하는데 그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 학생들의 찬사가 넘쳐난다.

 

 

7. 메가스터디 고아름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일곱 번째, 만점을 만드는 아름다운 역사 메가스터디 한국사 영역 고아름은 엄청난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아주 세밀한 설명을 제공하는 수업으로 알려져 있다.

 

노베이스 학생이나 한국사를 세부적으로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120%의 수업 내용으로 학생들의 집중력을 끌어가는 강의이다.

 

 

8. 이투스 양희진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여덟 번째, 대치동에서만 누린 신박한 한국사 정리 이투스 한국사 영역의 양희진은 타이틀처럼 깔끔한 개념, 핵심 정리가 돋보이는 강좌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9. EBS 김준우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아홉 번째, 후회 없는 선택, 김준우의 필톡 한국사 EBS 한국사 영역 강사, 김준우는 꿀성대 목소리가 수강생들의 집중력을 더욱 끌어올린다는 후기가 넘쳐난다. 이공계를 위한 한국사 단기 완성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10. EBS 김정현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열 번째, 역사의 신 한국사의 정석을 보여주는 EBS 한국사, 사회탐구 영역의 김정현은 스토리텔링 수업으로 수능 한국사뿐만 아니라 한능검 대비하는 수험생도 많이 찾는 선생님이다.

 

노베이스용 한국사 강좌가 개설되어 있고, 어려운 시대를 집중적으로 해설, 강의하는 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5 고등학교 수능 수학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

2025 고등학교 수능 영어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

 

이상 고등학교 수능 한국사 인강 강사 추천 순위 BEST 10 (ft. 메가스터디/대성마이맥/이투스/EBS)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