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겨울 온천 여행 수안보 가족탕 숙박 호텔 추천 3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온천이 그리워지는 때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겨울 힐링 여행으로 가볼만한 수안보 가족탕 노천탕 호텔을 추천한다.

 

수안보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온천지역으로 조선시대 각종 고서에서 이성계, 숙종 등 왕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수안보의 우수한 수질을 통해 병을 치료하고 요양했다는 기록이 있어 왕의 온천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1. RI온천호텔

 

 

RI온천호텔은 원형 욕조와 히노끼(편백나무)탕 두 가지 버전으로 방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 시에 히노끼탕인지 원형 욕조탕인지 미리 꼭 체크한 뒤 예약하기를 권한다.

 

 

원형 욕조는 고급 월풀 욕조이며 RI온천호텔의 온천수 역시 객실까지 순수 천연 욕조수를 직수로 공급하고 있다.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하여 내부가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RI온천호텔이다.

 

2. 충주 수안보 온천랜드

 

 

수안보 온천랜드의 가족탕은 스파 타입, 일반탕 타입 2가지로나누어져 있다. 객실 내에 가족탕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015년 리뉴얼 공사를 마쳤다. 이 외에도 사우나 시설, 스포츠마사지 시설, 물놀이장, 매점, 게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파 및 힐링이 모두 가능한 호텔이다.

 

특히나 수안보 온천랜드의 사우나는 천매암과 맥반석이 주층을 형성하고 있어 원적외선이 나와 우리 몸에 아주 이롭다고 한다. 온천랜드는 수안보 최초의 온천문화 발원지로 숙박하는 데 더 특별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3. 수안보 호텔 스크린

 

 

수안보 호텔 스크린은 2021년 6월 전객실 리모델링을 한 호텔로 전 객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호텔이다. 온천수는 충주시에서 직접 관리해서 깨끗하다. 스탠다드룸에는 가족탕이 아닌 일반 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니 가족탕 이용을 원하는 경우 스탠다드룸을 피해 가족탕룸을 예약하면 된다.

 

 

숙소 내에 있는 실내 가족탕뿐만 아니라 야외 노천탕은 모든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추운 겨울 야외에서도 따뜻한 수안보 가족탕을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제격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겨울 국내 노천 온천탕 부모님과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7

이번 글에서는 겨울 국내 노천 온천탕 부모님과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겨울 국내 여행에서 가볼만한 노천 온천탕이 있는 명소로는 무

adeukes.tistory.com

 

겨울 서울근교 호캉스 온수풀 수영장 리조트 호텔 베스트 5

이번 글에서는 겨울 서울근교 호캉스 온수풀 수영장 리조트 호텔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겨울에 호캉스로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온수풀 수영장을 보유한 호텔로는 가평호텔 스위

adeukes.tistory.com

 

이상 겨울 온천 여행 수안보 가족탕 숙박 호텔 추천 3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