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겨울 서울근교 호캉스 온수풀 수영장 리조트 호텔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겨울에 호캉스로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온수풀 수영장을 보유한 호텔로는 가평호텔 스위티안,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마리나베이 서울, 인천 네스트 호텔, 테이크 호텔 서울 광명이 있다.

 

1. 가평호텔 스위티안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가평호텔 스위티안은 북한강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운치를 느낄 수 있다. 호텔의 대표 포토존인 인피니티 풀은 미온수풀로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전 객실은 강 전망으로, 청결하고 안락한 느낌의 객실에는 자율 냉난방 시스템, 에어컨, 평면 TV, 무소음 냉장고, 금고, 욕조, 헤어드라이어, 레인 샤워시설 및 5성급 침구류 및 바스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2.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카바나와 바가 갖춰진 야외수영장이 있으며 영종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도 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 키즈존, 사파리 파크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총 711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 스위트, 풀빌라 등의 다양한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1층의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3. 마리나베이 서울

 

 

마리나베이 서울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도보 약 15분, 김포 롯데몰이 도보 약 20분 거리에 있어 쇼핑이 편리하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루프탑 스카이풀, 온수풀, 키즈존, 게임룸 등의 부대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다. 세탁기, 건조기, 자판기 등이 갖춰진 멀티룸도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제공한다.

 

 

4. 인천 네스트 호텔

 

 

인천 네스트 호텔은 예술적인 영감을 주는 특별한 실내외 건축 디자인을 자랑하며, 국내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멤버이다. 365일 온수 인피티니 풀 THE STRAND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내와 야외에 키즈존, 피트니스센터, 노천탕이 딸린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 호캉스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호텔이다.

 

5. 테이크 호텔 서울 광명

 

 

도심형 휴양지 테이크 호텔 서울 광명은 4성급 호텔로 1인 객실부터 커플, 친구들, 가족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다.

 

국내 유일 개폐형 천장의 인피니티 풀, Media cave, Green Wal, Media Lounge 등 색다른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스팟과 문화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커플의 연말 데이트 코스로 인기있는 곳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연말 크리스마스 호캉스하기 좋은 서울 호텔 추천 베스트 5

이번 글에서는 연말 크리스마스 호캉스하기 좋은 서울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2023년 한 해의 마무리,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 호캉스하기 좋은 서울 호텔로는 그랜

adeukes.tistory.com

 

일본 겨울 여행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

이번 글에서는 일본 겨울 여행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 료칸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후쿠오카 근교 유후인 온천 추천 료칸 숙소로는 유후인 바이엔, 무소엔, 유후인

adeukes.tistory.com

 

이상 겨울 서울근교 호캉스 온수풀 수영장 리조트 호텔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