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겨울 국내 노천 온천탕 부모님과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겨울 국내 여행에서 가볼만한 노천 온천탕이 있는 명소로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세솔동 야외노천탕, 인천 강화 석모도 미네랄온천, 양양 설해원 노천스파, 제주도 서귀포 산방산 탄산온천, 속초 설악 워터피아,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씨메르, 서울 파라스파라 루프탑 자쿠지가 있다.

 

겨울 국내 노천 온천탕 부모님과 여행 가볼만한곳

 

1. 무주 덕유산 리조트 세솔동 야외노천탕

 

 

무주 덕유산 리조트 세솔동 야외노천탕은 삿포로 부럽지 않은 설경으로 SNS에서 주목받고 있는 야외 온천이다. 덕유산 중턱에 위치한 이곳은 송림욕을 즐기는 동시에 바로 옆에 슬로프가 있어 스키장의 활력과 쾌감도 느낄 수 있다. 눈꽃 곤돌라로 유명한 무주 스키장이나 설산이 아름다운 덕유산 등반 후 노곤한 몸을 녹이러 가기 좋은 코스다.

 

 

2. 인천 강화 석모도 미네랄온천

 

추운 겨울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좋은 강화도에 있는 석모도 미네랄온천은 460m 화강암 등에서 용출하는 51℃ 고온의 미네랄 온천수를 사용하는 곳이다. 바닷가와 인접해 있는 노천탕은 15개가 있으며, 돔 형태로 만들어진 곳도 있어 바람이 많이 불거나 기온이 많이 떨어진 날에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서해 낙조가 장관을 이루는 해 질 무렵이면 온천욕을 하며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3. 양양 설해원 노천스파

 

 

양양의 설해원은 온천에 특화된 프리미엄 리조트로 온천수가 넘쳐나 온천탕은 물론 야외 수영장도 100% 온천수를 사용하는 곳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좋은 겨울 여행지이다. 루프탑에 위치한 노천스파에서는 약칼리성 설해 온천수를 즐기며 온천욕은 물론 피부 미용까지 누리는 호사를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 온천수가 공급되는 야외 수영장도 놓칠 수 없는 스팟이다.

 

 

4. 제주도 서귀포 산방산 탄산온천

 

제주도 산방산 아래 위치한 산방산 탄산온천은 제주 최초의 대중 온천이자 지하 600m에서 나오는 온천수에 탄산이 들어 있는 탄산온천이다. 노천탕에서는 산방산과 한라산 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야자수들로 인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난다. 제주도 관광 일정을 마무리한 후 웅장한 산방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기고 있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5. 속초 설악 워터피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 온천으로 지정된 온천 테마파크로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세계 유명 온천탕을 모티브로 설계,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노천탕은 낮도 좋지만 밤에 가면 더 좋다. 약 100여 개의 야간 조명이 켜져 이국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이다.

 

 

6.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씨메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씨메르는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야외 오션 스파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수평선을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온천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반짝이는 조명들로 장관을 이루는 밤의 스파는 향나무와 동백나무 사이로 온천 흐르는 소리와 아득한 파도 소리가 들려 낮과 다른 매력의 고요함과 평온함이 있다.

 

 

7. 서울 파라스파라 루프탑 자쿠지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 파라스파라 루프탑 야외 자쿠지는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산 정상을 오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파노라마 북한산 뷰를 배경으로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 깊은 산속 어느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착각에 들게 할 정도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겨울 서울근교 호캉스 온수풀 수영장 리조트 호텔 베스트 5

이번 글에서는 겨울 서울근교 호캉스 온수풀 수영장 리조트 호텔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겨울에 호캉스로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온수풀 수영장을 보유한 호텔로는 가평호텔 스위

adeukes.tistory.com

 

서울에서 가까운 근교 당일 가족 여행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BEST 10

이번 글에서는 서울에서 가까운 근교 당일 가족 여행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BEST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주말이나 휴일 편하게 갈 수 있는 서울에서 가까운 근교 가족 여행지로는 어떤

adeukes.tistory.com

 

국내 섬 여행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명소 추천 베스트 8

이번 글에서는 국내 섬 여행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명소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국내에는 다양한 섬이 있다. 섬 여행은 사방이 망망대해로 가로막혀 고립된 느낌이다. 그러

adeukes.tistory.com

 

이상 겨울 국내 노천 온천탕 부모님과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