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재미있고 유쾌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혹은 연령을 불문하고 누군가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레고만큼 좋은 아이템도 없을 것이다.수많은 레고 시리즈 중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물했을 때 결코 실패하지 않을 인기 레고 시리즈로는 레고 스타워즈, 레고 크리에이터, 레고 시티,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 레고 프렌즈, 레고 닌자고, 레고 테크닉, 레고 듀플로, 레고 미니언즈, 레고 디즈니 캐슬이 있다.

 

♪ Contents

 

  1. 레고 스타워즈
  2. 레고 크리에이터
  3. 레고시티
  4.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
  5. 레고 프렌즈
  6. 레고 닌자고
  7. 레고 테크닉
  8. 레고 듀플로
  9. 레고 미니언즈
  10. 레고 디즈니 캐슬

 

1. 레고 스타워즈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첫 번째! 레고 역사상 최초의 라이선스 시리즈인 스타워즈 시리즈는 1999년 제휴 이후 어린이들뿐 아니라 성인들도 레고에 열광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며,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뛰어난 재현도와 크기를 자랑하는 UCS(Ultimate Collector Series) 시리즈가 따로 있을 정도다. 영화에 나온 함선, 전투기, 빌딩 등은 물론 주인공들의 귀여운 피규어까지 모으기 시작하면 끝없이 빠져드는 시리즈다.

 

 

2. 레고 크리에이터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두 번째!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는 그야말로 방대하다. 애완동물 숍, 팰리스 시네마, 진저브레드 하우스 등 콘셉트도 다양한 데다가 007 카, 포드 머스탱, 피아트 등 자동차는 물론 플라워 부케, 안개꽃 야광 트리하우스 등 어떻게 레고로 이런 것을 만들었을까 싶은 것들도 많아 고를 수 있는 폭이 매우 넓다. 뛰어난 비주얼로 다 만든 뒤 집에 전시해두면 멋진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3. 레고시티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세 번째!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생생한 도시, 레고시티 시리즈는 말 그대로 도시의 모든 것들을 총망라한 시리즈다. 우리 집부터 쇼핑의 거리, 스케이트 공원, 소방서, 경찰 죄수 호송차, 화물열차 등 실제 우리가 사는 도시의 모든 것들을 직접 레고로 조립해볼 수 있다. 레고 시티는 아기자기하고 친근하며, 시리즈를 모아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전시해볼 수 있어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 가운데도 수집하는 이들이 많다.

 

 

4.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네 번째! 해리포터 마니아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는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은 영화 속, 상상 속의 해리포터 배경을 내 손으로 직접 조립해볼 수 있어 해리포터 마니아를 자처하는 키덜트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 호그와트 마법책 변신술 수업, 해리포터 마법약, 다이애건 앨리, 퀴디치 시합 등 해리포터를 읽어보거나 영화로 접한 이들이라면 눈이 돌아가지 않을 수 없다.

 

 

5. 레고 프렌즈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다섯 번째! 소녀들을 위한 레고로 출시된 시리즈다. 애니메이션도 나와 있기 때문에 시청하면서 가지고 놀면 보다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팝스타 드레스룸, 엠마의 집, 스테파니의 승마 대회, 베이킹 경연대회, 팝스타 리무진, 하트레이크 시티 병원 등 아기자기하면서도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세트들로 이루어져 있어 여자아이를 위해 선물한다면 환호성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6. 레고 닌자고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여섯 번째! 닌자를 소재로 한 시리즈로, 애니메이션화 되어 방영되기도 했다. 2021년 신제품인 레고 닌자고 레거시 71738 ‘쟌의 타이탄 로봇 전투’의 경우에는 부품 수가 840개로 난이도도 ‘상’에 해당하며 9세 이상에게 추천하는 시리즈다. 2020년 신제품이었던 ‘카이의 제트기’, ‘마스터 우의 배틀 드래곤’ 등에서도 볼 수 있듯 금방이라도 전투를 펼칠 것 같은 화려한 비주얼과 스토리가 더해져 남자아이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시리즈다.

 

 

7. 레고 테크닉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일곱 번째! 레고 테크닉은 단순한 브릭이 아닌 빔, 축, 기어 등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레고와는 전혀 다른 모델이라고도 볼 수 있다.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 명차들을 실물 그대로 재현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실제 작동하는 패들 기어 시프트가 달린 8단 변속기, V12 엔진과 실제 움직이는 피스톤 등 사실적으로 구현된 장치는 물론 핸들을 조작해 차를 움직이며 전후 서스펜션이 움직이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가격대는 20~40만 원대 이상으로 높은 편이다.

 

 

8. 레고 듀플로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여덟 번째! 선물을 받는 아이의 연령이 영유아에 해당한다면 기존의 작은 부품이 아닌 큰 부품으로 구성된 레고 듀플로를 선물하면 된다. 영유아들이 좋아할만한 알록달록한 색감과 귀여운 동물, 사람, 아이스크림, 과일 등의 피규어는 아이가 직접 조립해보며 무한한 상상을 펼칠 수 있다. 18개월 이상의 아이에게 적합하며, 작은 손으로 들고 옮기기 딱 좋은 사이즈에 분리하기에도 쉽게 만들어져 있다.

 

 

9. 레고 미니언즈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아홉 번째! 미니언즈 또한 마니아층이 두터운 캐릭터다 보니 레고에서도 인기가 많다. 미니언들과 숨겨진 방, 미니언즈 바이크 추격전은 귀여운 미니언즈들의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미니언들과 숨겨진 방은 정말로 숨겨진 방이 있어 반전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다소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 어린아이들 보다는 성인을 위한 레고 선물로 적합하다.

 

 

10. 레고 디즈니 캐슬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열 번째!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화려한 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디즈니 캐슬은 인어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등 고전적인 디즈니 동화 속 공주들은 물론 겨울왕국, 뮬란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성을 총망라하는 시리즈다. 아이들이 만들기 쉬운 큰 부품으로 구성된 세트부터 어른들이 도전할만한 제법 고난도의 세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다이어트 칼로리 걱정 없는 소스 추천 10가지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편의점 도시락 제품 순위 비교 추천 10

 

이상 레고 시리즈 종류 목록 정리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