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서는 보습 관리가 최고의 방법이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부 보습에는 눈에 불을 켜고 관리를 해주지만 막상 입술 각질과 보습 관리는 소홀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

 

각질 보완과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인체에 무해한 립밤과 오일 종류로는 클라란스 립 오일, 버츠비,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히비스커스, 아벤느 시칼파트 립 페어 밤, 유리아쥬, 디올 립 글로우 오일, 아이소이 시카 립밤, 카멕스, 바세린 립 테라피, 바이오더마가 있다.

 

♪ Contents

 

  1. 클라란스 립오일
  2. 버츠비
  3.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 오일 히비스커스
  4. 아벤느 시칼파트 립 페어 밤
  5. 유리아쥬
  6. 디올 립 글로우 오일
  7. 아이소이 시카 립밤
  8. 카멕스
  9. 바세린 립 테라피
  10. 바이오더마

 

1. 클라란스 립오일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아무리 밤에 립밤을 가득 바르고 자도 낮에 생활하다 보면 건조함이 다시 찾아온다. 보습감은 충만하면서 거친 입술을 매끄럽게 만들어줄 제품은 오일이 최고인 듯하다. 클라란스 립오일은 아나토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식물성을 추출하여 입술에 자극 없이 사용하기 좋고 영양분도 채워준다. 또한 무색이 아닌 색상이 있는 제품이라 은은한 혈색으로 발색되어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2. 버츠비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촉촉한 립밤 추천에 버츠비가 빠질 수 없다.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가 깊은 보습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무게도 가벼워서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기 좋다. 최근 컬러 립밤이 출시되면서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은 립밤으로 떠오르고 있다. 요즘은 남성들도 입술 혈색에 신경을 쓰는 시대이다. 틴트가 부담스러운 남성들이라면 자연스럽고 은은한 발색으로 생기도 불어넣어 주며 촉촉한 입술로 표현되는 버츠비 립밤을 시도해보자.

 

 

3.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오일 히비스커스’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오일+밤+글로스 세 가지를 결합한 제형으로 밀착력 있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함을 오랜 시간 케어해주는 립오일이다. 입술 변색을 막아주는 천연 색소와 제품명인 히비스커스를 메인 성분으로 하여 풍부한 비타민C와 안토시아닌이 입술을 더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각질 제거 효능이 뛰어난 피루브산 성분이 히비스커스 속에 함유되어 있으며 프랑스 검은 벌이 만들어낸 천연 프로폴리스도 함유되어 있어 입술 각질과 갈라짐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4. 아벤느 시칼파트 립 페어 밤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아벤느의 립밤은 보습력과 발림성이 좋아 일상용으로 사용하기 편하다. ‘시칼파트 립 페어 밤’은 수크랄페이트 성분을 함유하여 거칠어진 입술을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이다. 가볍게 소량만 발라줘도 일상의 건조함에서 입술을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밤에 잠들기 전 듬뿍 바르고 다음 날 미온수로 살살 밀어주면 불어난 각질까지 제거 가능하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유리아쥬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스틱 레브르 오리지널’은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만큼 드러그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찾는 신뢰도 있는 립밤이다. 풍부한 영양감과 발림성이 부드러워 자극적이지 않으며 파라벤 7종이 무첨가 되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리지씨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향도 좋다. 주머니에 오랜 시간 보관해도 녹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드러그스토어 세일 기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몇 개 쟁여놓으면 겨울철 입술 보습 걱정은 할 필요 없다.

 

 

6. 디올 립 글로우 오일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디올 립 글로우 오일은 보습감에 좋은 체리 오일과 양벚나무 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오일 제품이다 보니 입술에 바르면 컬러감과 광택감이 더 극대화되어 입술이 예뻐 보인다. 또한 오일 특유의 찐득거리는 느낌이 없어서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감도 은은한 핑크빛이 가미되어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준다. 디올의 매력적인 로고도 뚜껑 손잡이에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다가오는 연말 연인에게 선물해주는 건 어떨까?

 

 

7. 아이소이 시카 립밤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잡티 세럼으로 유명한 아이소이는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시카 립밤은 입술 손상 케어와 보습, 피부 장벽 강화의 효과를 보여준다. 천연 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입술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건조한 입술 고민을 케어해주는 고보습 립밤이다. 또한 인공 색소와 인공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와 어린아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8. 카멕스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미국의 국민 립밤으로 알려진 카멕스는 다양한 립밤 종류가 있다. 그중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라인을 추천한다다. 단지, 스틱, 튜브형이 있으며 세 가지 제형으로 나뉜다. 스틱형은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이 되는 편이라 밤에 두툼하게 바르는 용도로 좋다. 단지형은 꾸덕하고 단단한 밤 타입이라 체온으로 쉽게 녹여 얇게 코팅되어 립 제품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좋다. 튜브형은 젤 텍스처라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려 촉촉하게 코팅되는 타입이다.

 

 

9. 바세린 립 테라피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보습하면 바세린을 빠트릴 수 없다. 바세린은 1870년부터 150년간 전 세계인의 피부를 보호해주고 있는 브랜드이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는데 그중 립 케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립 테라피’를 출시했다. 사막 같은 입술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만들 만큼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감이 없고 보습감도 오래 지속되어 가성비 좋은 립밤으로 딱이다. 앙증맞은 단지 비주얼로 파우치 안에도 쏙 들어가며 스틱형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면 된다.

 

 

10. 바이오더마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각질 순삭 고보습으로 유명한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밤은 해초 추출물이 민감한 입술을 진정시켜 주고 시어버터 성분이 메마른 입술에 수분과 윤기를 더해준다. 유분기가 적어 번들거림이 느껴지지 않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4g의 적은 용량이지만 꽤 단단한 제형이라 쉽게 물러지지 않아서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이나 드러그스토어에서 1+1 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가성비까지 잡아 소중한 입술에 촉촉함을 전해주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성 탈모 원인 줄이는 방법 예방 습관

안면 홍조 원인 증상 치료 방법

모공각화증 원인 증상 없애기 치료 방법

 

이상 입술 케어 립밤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