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얼굴 필링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각질이 두껍게 쌓이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아무리 비싼 보습 제품을 발라도 효과를 볼 수 없다. 본인도 모르게 피부는 메말라가므로 생활 속 습관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것도 좋다. 홍조와 건조함을 막기 위해 실내에서는 과도한 난방을 주의하며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하고, 술과 카페인은 자제하고 물을 자주 마셔주자. 여기에다 각질 제거제로 피부를 관리해주면 더욱 좋다.

 

♪ Contents

 

  1.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2.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PHA 히알루로닉 필링젤
  3.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4.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5. 이솝 티 트리 리프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6.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
  7. 셀리맥스 어성초 바하 지우개 필링 패드
  8.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
  9. 프레쉬 슈가 페이스 폴리쉬
  10. 시오리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1.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프리메라 제품은 자극 없는 화장품으로 워낙 유명한 제품이다. 지금 소개하는 필링 젤도 동물성 원료, 파라벤, 인공 향, 합성 색소 등 유해 성분이 배제되어 있다. 성분도 착한 필링 젤이라 예민 보스인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블 흡착 시스템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투명한 젤 안에 있는 소프트한 알갱이가 피부의 독소와 노폐물,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2.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PHA 히알루로닉 필링젤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에이프릴 스킨에서 2년에 걸친 테스트 끝에 선보인 저자극 PHA 필링 젤이다. 저자극 인체 적용 실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PHA는 입자 크기가 커서 피부 깊숙이 침투하지 않고 부드럽고 천천히 잔여 각질에 스며들어 저자극으로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해준다. 칼렌둘라 성분과 7가지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피부 속과 겉에 수분을 공급하여 각질 제거 후 건조하고 당김 없이 촉촉한 수분 충전을 해준다.

 

 

3.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P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필링 부스터이다. 보통 흔히 알고 있는 문지르고 닦아내는 스크럽 타입이 아닌 스킨케어 첫 단계에 스킨 바르듯 가볍게 바르고 흡수시켜 주면 끝이다.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 제거, 피부 진정, 투명도, 보습력, 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부스팅 효과까지 있어 기초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주는 제품이다. 매일매일 스킨케어하듯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 제거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4.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매번 세안 마지막 단계에서 각질 관리를 해주는 게 귀찮거나 데일리로 각질 관리를 하고 싶다면 필링 패드를 사용해보자. 필링 패드 타입의 각질 제거제는 스킨케어 시작 전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결을 정돈하여 다음 단계에 바를 스킨과 로션이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비타 토닝 워터 베이스로 각질 제거 기능에 미백 기능성까지 추가되어 있고 비건 인증 시트를 사용해 자극 없이 촉촉한 필링을 도와준다.

 

 

5. 이솝 티 트리 리프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일반 스크럽제와 달리 파우더 타입의 페이셜 스크럽제이다. 반 티스푼 또는 원하는 양만큼 덜어내어 젤 클렌저 또는 크림 타입의 페이셜 클렌저와 섞어 사용하면 된다. 건성 피부 타입보다 중성, 복합성, 지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좋은 각질 관리제이다. 카멜리아 너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다.

 

 

6.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초초 민감한 피부를 위한 효소 버블 필링 제품이다. 단백질 분해, 지방 분해 효소가 들어있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한 후에도 촉촉함이 남아있다. 비타민 나무 추출물과 쌀겨 추출물이 더해져서 브라이트닝 케어도 가능하다. 풍성한 거품 속에 효소 알갱이가 포함되어 있어 손가락으로 롤링하면 고마주 타입으로 변해서 3중 필링이 되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준다. 용량은 85㎖이며 가격은 15,000원으로 적당한 수준이다.

 

 

7. 셀리맥스 어성초 바하 지우개 필링 패드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셀리 맥스 지우개 패드는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피지 케어, 수분 충전,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어성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좁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데 탁월하다. 패드는 촉촉한 엠보 면과 천연 거즈 면으로 되어있어 스킨케어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해주면 된다. 패드를 손가락에 끼우고 엠보 면 부분으로 부드럽게 닦아주고, 거즈 면으로 각질 부위를 한 번 더 정리해주면 된다.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정리해줘 환화고 매끈한 피부로 거듭나자.

 

 

8.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수분 필링 젤로, 천연 곤약 성분과 천연 셀룰로오스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녹여준다. 스크럽 젤이 자극 없이 각질을 정돈해주고 파란색 비드에 함유된 비타민E를 포함한 보습 성분이 세안 후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인체에 해로운 타르 색소,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성분을 배제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어느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본연의 맑은 피부결로 가꿔줄 수 있다.

 

 

9. 프레쉬 슈가 페이스 폴리쉬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입자가 거칠지 않은 미세한 브라운 슈거 알갱이가 들어있다.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피부에 녹아들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스크럽 후 항산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한편, 홈 필링 제품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아야 한다.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한 편이라면 가급적 알맹이가 작고 부드러운 걸로 선택해야 하며, 스크럽 타입보다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고마주 타입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10. 시오리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귀리를 직접 갈아 부드러운 입자만을 담아 완성한 스크럽제이다. 귀리커넬 가루 86%, 현미가루 10% 등 각질과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PH 농도 5.16의 약산성 제품이다. 일반 클렌징 제품과 곡물 스크럽을 알맞은 비율로 조절하여 마른 얼굴에 바른 후 1분 정도 부드럽게 롤링해준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아무리 순한 제품이어도 자주 사용하면 자극이 될 수 있으니 각질이 많은 편이면 주 2회, 그렇지 않다면 주 1회 정도가 적당하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름철 집에서 셀프 제모 제모기 종류 추천 10가지

비듬 생기는 이유 원인 해결 방법

여드름 원인 증상 해결법 치료 방법

 

이상 얼굴 필링 각질 제거 제품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