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세계 이마트의 통합 플랫폼인 쓱배송의 경우에는 이마트 지점과 전담 센터에서 매일 매장에서 보관 중인 신선한 제품을 바로 받을 수 있어 간편하기 그지없다. 특히 쓱배송으로 시켜서 받기 좋은 제품이 ‘밀 키트’다.

 

쓱배송으로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밀키트 제품들을 긴 기다림 없이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로는 조선호텔 유니짜장, 하림 홈메이드 안동식 찜닭,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프레시지 바질페스토 감바스 알 아히요,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피코크 진진 멘보샤, 피코크 초마 짬뽕, 마이셰프 우삼겹 숙주볶음, CJ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등이 있다.

 

♪ Contents

 

  1. 조선호텔 유니짜장
  2. 하림 홈메이드 안동식 찜닭
  3.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4.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5. 프레시지 바질페스토 감바스 알 아히요
  6.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7. 피코크 진진 멘보샤
  8. 피코크 초마 짬뽕
  9. 마이셰프 우삼겹 숙주볶음
  10. CJ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1. 조선호텔 유니짜장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첫 번째! 짜장면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이들이 즐겨 먹는 메뉴로 꼽힐 것이다. 이마트에서 쓱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제품 중에는 조선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살아있는 ‘호경전 유니 짜장’도 있다. 깊은 풍미의 짜장 소스에 잘게 다져진 양파와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밀키 트다. 호경전은 1993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조선호텔 중식요리 전문점으로, 제품에는 유니 짜장면 2인분이 포함돼 있다.

 

 

2. 하림 홈메이드 안동식 찜닭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두 번째! 닭고기 전문 기업인 하림은 홈메이드 안동식 찜닭을 밀 키트로 판매하고 있다. 제품에는 국내산 닭고기, 건고추, 달콤 짭조름한 소스 400g, 2중으로 절단된 쫄깃한 당면이 포함돼 있다. 국내산 닭고기는 약 930g이 들어있어, 2인 이상이 먹기에도 풍부한 양이다. 기호에 따라 감자나 양파, 당근 등 야채를 다양하게 추가해서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3.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세 번째! 경기도 의정부라는 지명을 들을 때 우리가 반사적으로 떠올리는 것은 ‘부대찌개’ 일 것이다. 의정부식 부대찌개는 김치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피코크의 의정부식 부대찌개 밀키 트는 신 김치와 비법 양념을 사용해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모둠 햄과 떡, 면 사리 등 다양한 재료를 가득 담은 밀키트다.

 

 

4.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네 번째! 이마트의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키 트는 엄선된 부챗살이 사용된 고급스러운 풍미의 스테이크 요리다. 2㎝ 두께로 두툼하게 썰린, 섬세한 마블링을 가진 부챗살이 들어있다. 밀키트는 부챗살을 마리네이드 한 후에 구워서 요리해 먹으면 좋다. 가니시로는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마늘과 적양파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다. 또한 밀 키트에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데미그라스 소스 베이스의 특제 소스도 들어있다.

 

 

5. 프레시지 바질 페스토 감바스 알 아히요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다섯 번째! 감바스 알 아히요는 스페인의 대표 가정식 메뉴로 잘 알려진, 올리브 오일에 새우 등의 식재료를 넣고 끓인 요리다. 프레시지의 감바스 밀키 트는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마늘, 베트남 고추의 향을 입히고, 통통한 새우와 신선한 채소를 가득 담았다. 감바스뿐 아니라 바삭한 바게트도 함께 제공되므로, 이를 올리브 오일에 적셔 먹어도 맛있다. 밀키트는 올리브 오일을 두른 팬에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완성할 수 있다.

 

 

6.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여섯 번째! 빵 속에 크림 파스타를 채워 넣은 ‘크림 빠네’도 이마트 쓱 배송 밀 키트로 만날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빠네, 조개 육수와 크림 소스, 육즙 가득한 조갯살, 파스타 면 등이 밀키트 내에 포함돼 있다. 조리는 빠네의 윗부분을 잘라내고 빵 속을 파낸 후에,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볶은 재료와 파스타 면을 안에 담아내면 완성된다. 밀키트 내에는 건고추도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일정량을 넣어 매콤하게 즐길 수도 있다.

 

 

7. 피코크 진진 멘보샤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일곱 번째! 중식의 대가로 꼽히는 왕육성 셰프의 맛집 ‘진진’의 시그니처 메뉴 멘보샤를 밀키트로 만날 수 있다. 바삭하고 고소한 식빵, 오동통하고 촉촉한 새우 살이 어우러져 ‘겉바속촉’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적은 양의 기름으로 팬에서 굽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18분 내외로 조리한 후 3분간 실온에 두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칠리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감칠맛을 더 느낄 수 있다.

 

 

8. 피코크 초마 짬뽕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여덟 번째!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중식집 ‘초마’는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초마의 짬뽕을 그대로 담은 초마 짬뽕 밀키 트도 빼놓을 수 없는 추천 메뉴다. 불맛을 입힌 재료가 가득 들어가 있으며,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이 밀키트 내에 포함돼 있다. 오징어와 새우, 돼지고기, 각종 채소 등 풍성한 건더기가 들어있는 육수를 해동 후에 끓여주기만 하면 초마 짬뽕이 완성된다.

 

 

9. 마이셰프 우삼겹 숙주볶음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아홉 번째! 반찬이나 술안주로 그만인 ‘우삼겹 숙주볶음’ 밀키트도 훌륭한 맛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아삭한 숙주와 부드러운 소고기, 특제 소스가 포함된 제품으로, 동봉된 건고추를 부숴 넣어 매운맛을 조절해 조리할 수 있다. 숙주와 청경채가 듬뿍 들어가, 식감도 좋고 비주얼도 훌륭한 밀키 트다. 준비된 재료를 소고기, 마늘, 건고추, 숙주, 청경채의 순으로 볶아서 조리하면 된다.

 

 

10. CJ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열 번째! CJ비비고의 ‘잔칫집 모둠 잡채’ 밀키 트는 엄선된 국산 돼지고기, 다채로운 6가지의 고명, 달콤 짭조름한 비법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맛있지만 재료 준비가 번거로운 잡채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밀 키트로, 까다로운 맛 내기도 소스로 쉽게 할 수 있다.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쉽고 간편하게 갓 만든 듯한 잡채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포장을 뜯은 밀키트를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한 후,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2분 내외의 시간 동안 볶아주면 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점 생기는 이유 종류 질병 치료법 주의사항

비듬 생기는 이유 원인 없애기 관리 방법

줄넘기 다이어트 효과 칼로리 간단한 운동 방법

 

이상 이마트 밀키트 추천 종류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