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인기순위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치열한 경쟁에 뛰어든 디즈니플러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디즈니플러스는 마니아층이 단단한 마블 시리즈를 비롯해 디즈니의 고유 콘텐츠를 제공해 디즈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디즈니플러스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는 콘텐츠 10가지를 모아봤다.

 

♪ Contents

 

  1. 조조 래빗
  2. 사운드트랙 #1
  3. 프렌치 디스패치
  4. 너와 나의 경찰수업
  5. 셰이프 오브 워터
  6. 더 존: 버텨야 산다
  7. 노매드랜드
  8.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1. 조조 래빗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첫 번째! 조조 래빗은 나치를 위시하는 유겐트에 적응하지 못한 10세 소년 ‘조조’가 집에 몰래 숨어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쟁의 포화 없이 소년에게 일어나는 일을 묘사하는 것만으로 시대의 비극을 짐작게 했다. 조조 래빗은 제44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색상,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각색상 등을 차지하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2. 사운드트랙 #1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두 번째! 지난 3월 23일 첫 공개된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친구와 연인 사이의 오묘한 감정선은 설렘을 자극하며 연인 혹은 썸 타는 사이에 보기 좋은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절친 사이인 두 남녀는 한소희, 박형식이 맡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3. 프렌치 디스패치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세 번째! 잡지를 영화로 표현하면, 이런 느낌일 것. 프렌치 디스패치는 프랑스의 한 도시에서 지내고 있는 미국 신문 기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다. 미국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 편집장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프렌치 디스패치의 베테랑 저널리스트 4인은 마지막 단행본에 싣게 될 특종 4개를 준비한다. 한 장면 한 장면을 특별하게 담아낸 프렌치 디스패치는 디즈니플러스에서 꼭 봐야 할 작품이다.

 

 

4. 너와 나의 경찰수업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네 번째! 디즈니플러스 첫 한국 오리지널 작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인기 아이돌 스타 강다니엘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그때 그 시절, 풋풋했던 대학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 등 청춘스타들도 대거 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5. 셰이프 오브 워터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다섯 번째! 셰이프 오브 워터는 한마디로 괴물과 인간의 사랑을 다룬다. 1960년대 미국, 항공우주연구소에 양서류와 인간을 합친 것 같은 괴생명체가 들어오게 된다. 청소부 엘라이자는 생명체에게 호기심을 느끼고 점점 가까워진다. 다소 기이한 사건을 다루고 있는 셰이프 오브 워터는 엘라이자의 완벽한 감정 연기와 물을 활용한 몽환적 연출로 훌륭한 평을 받은 작품이다.

 

 

6. 더 존: 버텨야 산다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여섯 번째! 국민 MC 유재석과 배우 이광수, 그리고 소녀시대 유리의 독특한 조합이 눈길을 끄는 ‘더 존: 버텨야 산다’. 문을 열면 펼쳐지는 미지의 가상 공간에서, ‘무조건 버티기만 하라’라는 가장 단순한 룰로 새로운 예능의 판도를 연다. 3인은 매회 가지각색의 다른 가상 공간에서 180도 다른 각자의 버티기 방식을 보여주면서도 신선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라고. ‘더 존: 버텨야 산다’는 2022년 하반기 공개된다.

 

 

7. 노매드랜드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일곱 번째! 노매드랜드는 외롭고 쓸쓸하면서도 아름다운 한 여성의 사실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주인공 ‘펀’이 추억이 깃든 도시를 떠나, 낯선 길을 떠돌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 주인공과 주변인들의 잔잔한 이야기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노매드랜드는 2021년 미국 아카데미 작품상, 여우주연상, 감독상을 휩쓸었다.

 

 

8.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베스트 여덟 번째!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는 절대 권력을 지닌 여왕의 총애를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욕망 하녀 ‘애비게일 힐’ 역의 엠마 스톤을 비롯해 절대 권력을 가진 여왕 ‘앤’ 역의 올리비아 콜맨, 귀족 ‘사라 제닝스’ 역의 레이첼 와이즈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치즈 매일 먹으면 효능 효과 10가지

뇌 건강을 좋게 유지하기 위한 습관과 운동법

다이소 꼭 사야할 가성비 제품 추천템 2022

 

이상 2022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영화 인기순위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