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싱가포르 가볼 만한 곳으로는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섬, 유니버설 스튜디오, 보타닉 가든, 싱가포르 플라이어 등이 있으며, 싱가포르 맛집으로는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점보 시푸드 Jumbo Seafood, 미향원 Mei Heong Yuen Dessert, 호커 찬 hawker chan, 맥스웰 푸드센터 Maxwell Food Centre가 있다.

 

♪ Contents

 

  1.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2. 점보 씨푸드 Jumbo Seafood
  3. 미향원 Mei Heong Yuen Dessert
  4. 호커 찬 hawker chan
  5. 맥스웰 푸드센터 Maxwell Food Centre

 

1.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송파 바쿠테(Song Fa Bak Kut The)는 바쿠테(Pork Rib Soup)를 메인 메뉴로 하는 맛집이다. 바쿠테는 우리나라의 갈비탕과 비슷한 맛으로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도 잘 맞는다. 통마늘이 듬뿍 들어가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며 잘게 썰은 고추를 따로 준비해주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조절해가며 먹을 수 있다.

 

‣ 주소 : Shop 01-01, 11 New Bridge Road, Singapore 059383

‣ 메뉴 : 바쿠테

 

 

2. 점보 시푸드 Jumbo Seafood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두 번째! 1987년 이스트코스트 시푸드 센터에 오픈한 점보의 본점이다.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는 데다가 분위기도 대규모 회센터 같지만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며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지인들은 클락키 점보다 이곳의 음식이 좀 더 신선하고 맛있다고 한다. 클락키점과는 달리 디너타임에만 영업하는 것도 특징이다.

 

‣ 주소 : Block 1206 East Coast Parkway #01-07/08, East Coast Seafood Centre, Singapore 449883

‣ 메뉴 : 칠리크랩, 페퍼크랩

 

 

3. 미향원 Mei Heong Yuen Dessert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차이나타운에 유명한 디저트 가게이다. 진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빙수가 가장 유명하다

 

‣ 주소 : 67 Temple St, Singapore 058611

‣ 메뉴 : 망고빙수

 

 

4. 호커 찬 hawker chan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네 번째! 3천 원짜리 메뉴로 세계적인 레스토랑 평가, 안내서 미쉐린(미슐랭) 가이드로부터 별점을 받은 싱가포르 노점 식당으로 인기가 아주 높다. '랴오 판 호커 찬 홍콩 소야 소스 치킨라이스 앤 누들'이라는 이름의 가게로 간장 치킨에 밥이나 국수를 파는 집이다.

 

‣ 주소 : 78 Smith St, Singapore 058972

‣ 메뉴 : Char Siew Noodle

 

 

5. 맥스웰 푸드센터 Maxwell Food Centre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현지인은 물론 여행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호커센터다. 2000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쾌적한 시설을 갖추었다. 100여 개의 음식점이 모여 있어 입맛에 따라 메뉴를 선정할 수 있다. 포리지(죽), 치킨 라이스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다. 대표 식당은 젠젠 포리지(Zen Zen Porrige)와 티안티안 하이 나니즈 치킨라이스(Tian Tian Hainanese Chicken Rice)가 있다. 운영 시간은 음식점마다 다르다.

 

‣ 주소 : 8 Raffles Avenue, #01-15, Singapore 039802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베트남 다낭 호이안 맛집 추천 베스트 5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계룡 맛집 추천 6

 

이상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