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룩스온 2022. 6. 7. 09:49

이번 글에서는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대만 가볼 만한 곳으로는 중정기념당, 타이베이 101, 국립 고궁박물원, 용산사, 타이루거 국립공원 등이 있으며, 대만 맛집으로는 딘타이펑, 하오다 다지 파이 豪大大雞排, 스무시 思慕昔, 융캉 우육면, 까오지 Kao Chi가 있다.

 

♪ Contents

 

  1. 딘타이펑
  2. 하오다다지파이 豪大大雞排
  3. 스무시 思慕昔
  4. 융캉 우육면
  5. 까오지 Kao Chi

 

1. 딘타이펑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첫 번째!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레스토랑 중 하나로, 우리나라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딘타이펑의 본점이다.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데, 특히 식사 시간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먹기 힘들다. 딘타이펑의 대표 메뉴는 만두 속에 육즙이 가득한 샤오롱바오(小籠包)다. 얇은 피 속에 뜨거운 육즙이 가득해 자칫 입을 델 수 있으니 주의한다. 샤오롱바오 외에 만두소가 다양한 여러 종류의 만두를 맛볼 수 있다. 만두는 생강채와 간장으로 만든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이 좋다. 한글 메뉴판이 마련돼 주문하기 수월하다.

 

‣ 주소 : 10651台北市大安區信義路二段194號(永康街口)

‣ 메뉴 : 샤오롱바오

 

 

2. 하오다 다지 파이 豪大大雞排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두 번째! 타이베이 스린야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팡이 후라이드 치킨 하오다 다이지 파이이다. 큼지막한 닭살 코기를 주문과 즉시 그 자리에서 직접 튀겨서 맛볼 수 있다. 맵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바삭바삭한 겉과 다르게 부드러운 살과 육즙이 흐르는 안쪽 살코기는 너무나 맛있다.

 

‣ 주소 : No.113, Wenlin Road, Shilin District, Taipei City

‣ 메뉴 : 프라이드치킨

 

 

3. 스무시 思慕昔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세 번째! 융캉제 거리에 노란색 건물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다. 대만 3대 망고 빙수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다. 대표 메뉴 망고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큼직한 망고와 달콤한 연유를 함께 뿌려낸다. 망고 빙수 주문 시, 푸딩과 망고 아이스크림 중 토핑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곳 망고빙수가 유명한 이유는 냉동 망고가 아닌 신선한 생망고로 만들기 때문이다. 본점 2분 거리 이내에 2호점이 자리 잡고 있다.

 

‣ 주소 : No. 15號, Yongkang Stree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메뉴 : 아이스크림 망고빙수, 타피오카 망고빙수, 타로 땅콩 빙수

 

 

4. 융캉 우육면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네 번째! 50년 전통의 우육면의 대가 융캉 우육면은 고기도 실하고 국수도 많아서, 배부르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좋아 항상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다. 우육면은 빨간 국물과 하얀 국물이 가장 인기 있으며, 빨간국물으 칼칼하고 얼큰한 편이고 하얀 국물은 흡사 우리나라의 설렁탕과 비슷한 맛이다. 맛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는 다진 양념을 넣어먹으면 된다. 달콤한 갈비 양념이 밥 안에 배어든 갈비밥도 함께 많이 시키는 메뉴라고 하니 참고하 것.

 

‣ 주소 : No. 17號, Lane 31, Section 2, Jinshan South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메뉴 : 빨간 우육면, 하얀 우육면

 

 

5. 까오지 Kao Chi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 다섯 번째! 1949년부터 시작된 까오지의 역사는 1958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딘타이펑보다 약 10년 정도 앞선 레스토랑이다. 타이완에는 용캉제의 본점, 중산, 중샤오 푸싱, 시정부 역 등 4곳이 있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진 딘타이펑은 어느 나라를 가든 맛볼 수 있지만 까오지는 타이완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최근 해외에서 방문한 여행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도 맞으며, 깊은 샤오롱바오의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까오지. 딘타이펑보다도 저렴하니, 까오지에서 타이완의 샤오롱바오를 맛보자.

 

‣ 주소 : 106台灣台北市大安區永康街1號

‣ 메뉴 : 샤오롱바오, 새우 완탕, 구운 만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계룡 맛집 추천 6

충북 보은 맛집 추천 7곳

경남 남해 맛집 베스트 10 추천

 

이상 대만 맛집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맛집 추천 베스트 5  (0) 2022.06.07
베트남 다낭 호이안 맛집 추천 베스트 5  (0) 2022.06.07
인천 호텔 추천 6곳  (0) 2022.05.31
계룡 맛집 추천 6  (0) 2022.05.31
경북 안동 1박 2일 여행코스  (0) 2022.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