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강원도 애견동방 펜션으로는 양양 해뜨는창문펜션, 고성 씨오브하트펜션, 휘게리 홍천 하우스, 강릉 나인원펜션, 강릉 경포로사키즈풀빌라이 있다.

 

♪ Contents

 

  1. 양양 해뜨는창문펜션
  2. 고성 씨오브하트펜션
  3. 휘게리 홍천 하우스
  4. 강릉 나인원펜션
  5. 강릉 경포로사키즈풀빌라

 

1. 양양 해뜨는창문펜션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양양 해 뜨는 창문 펜션은 바다 전망의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으로 반려동물 동반 입실이 가능한 곳이다. 반려동물 동반 시 소형견인 몰티즈, 푸들, 치와와, 요크 셔테리어, 비숑, 시츄, 포메라니안만 가능하며, 1마리 5kg 이하 1박 기준 1마리당 20,000원 추가 요금이 있다.

 

아메리칸 불도그 소형견이나 닥스훈트는 1박 기준 1마리당 30,000원이며, 5kg 이상 애견은 펜션에 사전 문의해보아야 한다. 애견 동반 시 애견 패드 제공 및 밥그릇과 물통을 제공해준다. 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속초중앙시장, 정암해수욕장, 물치항, 낙산해수욕장, 낙산사, 대포항, 속초해수욕장, 속초 엑스포 상징탑, 아바이마을, 동명항, 등대전망대, 실향민문화촌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359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트윈베드

 

 

2. 고성 씨오브하트펜션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고성 씨 오브 하트 펜션은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펜션으로 전 객실 애견, 고양이 입실이 가능하다. 1마리당 1박 추가 요금 20,000원 현장 결제이며, 한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가능하다. 대형견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펜션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에 교암리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14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가능,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이벤트

 

 

3. 휘게리 홍천 하우스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휘게리 홍천 하우스는 바비큐와 풀빌라, 수영장, 캠프파이어, 카페, 매점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으로 반려동물과 동반 입실이 가능한 곳이다. 동반견은 객실당 3마리까지 입실 가능하며 1마리당 1박에 20,000원(현장 결제)이다. 대형견(골든 레트리버 등)은 입실이 제한된다. 반려동물 동반 시 1박당 패드 2장 무료 증정한다.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 구룡령로 1472-30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 독채 객실, 매점

 

 

4. 강릉 나인원펜션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나인원 펜션은 반려동물 입실 가능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펜션으로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다.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입실할 수 있으며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가능하다. 반려동물 운동장 이용 시 잔디와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에너지 넘치는 아이도 안전하게 놀 수 있다.

 

그네와 평상도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여유를 느끼기 좋다. 반려동물 1마리당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바비큐가 가능하고 차량 5분 거리에 경포해변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경포대, 오죽헌, 선교장, 경포 아쿠아리움, 초당 순두부마을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안현로 114-8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5. 강릉 경포로사키즈풀빌라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경포로사 키즈풀빌라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으로 소, 중형견만 입실가능하며, 입실 가능 무게는 8kg까지이다. 지나친 소음 발생 시 퇴실을 권유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 분변 처리는 투숙객이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곳이다. 반려견 용품은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최대 2마리까지 입실이 가능하고 추가금액 1마리당 10,000원이다.

 

대형견, 명견 외 고양이 및 기타 동물은 입실 불가하다. 경포로사키즈풀빌라는 경포에서 가장 넓은 주차장을 보유한 펜션으로 아이들이 애견과 함께 놀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이다. 스파와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저동 안현로 284

‣ 주요 시설 : 스파,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키즈,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양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강원도 여행지

고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강원도 여행지

강원도 홍천 맛집 추천 7곳

 

이상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