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춘천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 독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춘천 펜션으로는 세르니띠펜션, 빅베어펜션, 산토리아펜션, 엘도라도펜션, 비다펠리스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세르니띠펜션
  2. 빅베어펜션
  3. 산토리아펜션
  4. 엘도라도펜션
  5. 비다펠리스펜션

 

1. 세르니띠펜션 (춘천 펜션 추천)

 

 

세르니띠 펜션은 춘천의 청정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으로 뒤로는 울창한 숲이, 앞으로는 시원한 계곡이 감싸고 있는 펜션이다. 전 객실 독채로 구성되어 프라이빗하고 객실의 모든 곳에서 자연 뷰를 만끽하기 좋은 곳이다. 테라스에서는 조용하고 한적한 주변 풍경을 바라보며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스파 공간에서는 노천온천을 즐기듯 여유롭게 스파를, 특히 2층에는 천창이 있는 특별한 구조로 포근한 침대에 눕기만 하면 아름다운 밤하늘이 펼쳐지는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이섬, 명지산, 쁘띠프랑스, 아침고요 수목원, 제이드가든 수목원, 청평호반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백1길 38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계곡인접, 바베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2. 빅베어펜션 (춘천 펜션 추천)

 

빅베어 펜션은 가평과 강촌 중심에 위치해 있어 자연을 만끽하기 좋은 곳이며, 전 객실 독채 구성으로 타인의 방해 없이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머무를 수 있다. 봄에는 아름다운 꽃과 자연을,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가을에는 알록달록 물든 멋진 단풍을, 겨울에는 각 객실마다 마련된 스파로 여독을 풀거나 인근 스키장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이섬, 제이든가든 수목원, 엘리시안 강촌(스키장), 자라섬, 아침고요 수목원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백1길 62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계곡 인접,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카페

 

 

3. 산토리아펜션 (춘천 펜션 추천)

 

 

산토리아 펜션은 스파와 수영장, 바비큐장, 이벤트(와인, 꽃, 케이크) 등을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수영장은 6월 25일부터 9월 15일 사이에 오픈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이섬, 제이드가든 수목원, 쁘띠프랑스, 엘리시안 강촌, 자라섬, 구곡폭포, 문배마을, 삼악산, 등선폭포, 소양댐, 청평사, 애니메이션박물관, 막국수박물관, 아침고요 수목원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19-3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이벤트

 

 

4. 엘도라도펜션 (춘천 펜션 추천)

 

펜션 엘도라도는 아름다운 북한강을 전망으로 한 펜션이다. 스파와 바비큐, 무선인터넷 우 여장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시 매점이 펜션 10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유람선 관광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강 낚시와 자라섬 꽃동산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엘리시안 강촌, 남이섬, 자라섬,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로 1155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매점

 

 

5. 비다펠리스펜션 (춘천 펜션 추천)

 

 

비다 펠리스 펜션은 전 객실 개별 테라스에 위치한 천연 히노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비다 펠리스의 멋진 야외수영장이 보이는 곳에 개별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온돌 바베큐장이 구비되어 있다. 바베큐장 이용 시 소금, 설탕, 간장, 고춧가루를 펜션 측에 요청하면 제공해준다. 야외 수영장은 5월에 오픈한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701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 맛집

강원도 춘천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

강원도 춘천 카페 추천 7곳 분위기 좋은 곳

 

이상 춘천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 독채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