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경북 울진 호텔 추천 4곳

룩스온 2022. 3. 14. 10:00

이번 글에서는 경북 울진 호텔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울진 호텔로는 덕구온천리조트 호텔, 덕구온천리조트 콘도, 울진 그랜드 호텔, 한화 리조트 백암이 있다.

 

♪ Contents

 

  1. 덕구온천리조트 호텔
  2. 덕구온천리조트 콘도
  3. 울진 그랜드 호텔
  4. 한화 리조트 백암

 

1. 덕구온천리조트 호텔 (울진 호텔 추천)

 

 

국내 유일의 자연용출온천을 자랑하는 덕구온천리조트 호텔 내에는 대온천장, 스파월드 등 다양한 시설이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산책을 즐기기 좋은 덕구테마계곡이 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이 호텔에는 100개의 객실이 있다. 내부에는 식사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레스토랑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울진 북면 덕구온천로 924

‣ 주요시설 : 헬스 클럽, 스파, 회의/연회 시설, 사우나, 룸서비스, 레스토랑, 스파 욕조

 

 

2. 덕구온천리조트 콘도 (울진 호텔 추천)

 

 

덕구온천리조트 콘도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등도 이용하실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덕구온천리조트 콘도에서 응봉산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울진 북면 덕구온천로 924

‣ 주요시설 :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보관함 이용 가능, 무료 와이파이

 

 

3. 울진 그랜드 호텔 (울진 호텔 추천)

 

울진 그랜드 호텔은 40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울진 울진읍 현내항길 97

‣ 주요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식료품 배달,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24시간 보안

 

 

4. 한화 리조트 백암 (울진 호텔 추천)

 

 

한화 리조트 백암은 온정종합터미널에서 약 580m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35분 거리에 대게로 유명한 후포항이 있으며 차로 1시간 거리에 성류굴이 있다. 편안한 객실이 갖춰져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과 무료 주차장이 제공되며 리셉션이 24시간 운영된다. 또한 마사지, 물품 보관소, 회의실 등도 이용하실 수 있다.

 

고전적인 분위기의 이 호텔에는 기념품점, 선물가게, 현금 지급기, 흡연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에 마련된 스파와 웰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마사지와 페이셜 및 바디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 미니 골프 등의 오락 및 레저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울진 온정면 온천로 129-13

‣ 주요시설 : 주방 식기, 욕조,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손 세정제 비치, 장애인 편의시설, 헤어드라이어, 가족용 객실, 직원과 숙박객 사이에 스크린 설치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북 울진 펜션 추천 3곳

울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경북 여행지 추천

울진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7 (ft. 경북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경북 울진 호텔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호텔 추천 5곳 호캉스 여행  (0) 2022.03.14
광주 카페 추천 6곳 분위기 좋은 곳  (0) 2022.03.14
파주 카페 추천 7곳  (2) 2022.03.13
충남 천안 펜션 추천 3곳  (0) 2022.03.13
전북 부안 맛집 추천 7곳  (0) 2022.0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