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3곳

룩스온 2022. 3. 13. 12:41

이번 글에서는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3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성주 풀빌라 펜션으로는 오아시스풀빌라, 이비하 풀빌라, 더뷰501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오아시스풀빌라
  2. 이비하 풀빌라
  3. 더뷰501풀빌라

 

1. 오아시스풀빌라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오아시스 풀빌라는 월풀 이용이 가능한 독채 객실 펜션으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바비큐와 풀빌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르고 편리한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팔만대장경, 합천 해인사, 성산동 고분군, 독용산성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 성주 가야산로 242-7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2. 이비하 풀빌라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이 비하 풀빌라는 스파 이용이 가능한 펜션이다. 뿐만 아니라 풀빌라와 수영장,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빔프로젝터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야산 만물상, 독용산성, 회연서원과 봉비암, 포천계곡, 성밖숲, 세종대왕자 태실, 한 개 마을, 참외 비닐하우스, 해인사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 성주 가야산로 242-1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구조, 프로젝터

 

 

3. 더뷰501풀빌라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더뷰 501은 맑은 공기, 푸른 자연을 자랑하는 가야산 자락에 위치한 펜션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스파 객실은 원룸형으로 아늑한 스파가 구비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여유를 더해주고, 각 객실마다 루프탑 공간이 있어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이용이 가능하며, 주변 관광지로는 가야산 국립공원, 서성재, 용기 폭포 등이 있다.

 

‣ 주소 : 더뷰 501 풀빌라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성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북 여행지 추천)

경북 포항 카페 추천 6곳

울릉도 펜션 추천 4곳

 

이상 성주 풀빌라 펜션 추천 3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