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무주 펜션 추천 5곳 전북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무주 펜션으로는 다다펜션, 숲속의아침펜션, 호두나무펜션, 덕유산이야기펜션, 잉카 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다다펜션
  2. 숲속의아침펜션
  3. 호두나무펜션
  4. 덕유산이야기펜션
  5. 잉카 펜션

 

1. 다다펜션 (무주 펜션 추천)

 

 

다다 펜션은 반딧불처럼 빛나고 순수하며 청정한 무주의 향기를 담은 곳이다. 다른 펜션에서 느껴보지 못한 예술적이고 모던한 건축가 펜션이다. 무주펜션 다다에서는 문화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 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무주리조트, 덕유산 자연휴양림, 나제통문, 구천동계곡, 반디랜드, 와인 저장소 등이 있으며, 축제 및 행사는 구천동 철쭉제, 반딧불축제, 설천면 벚꽃축제, 적상산 단풍제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외배방길 22

‣ 주요 시설 : 주차, 계곡 인접, 복층구조, 커피숍

 

 

2. 숲속의아침펜션 (무주 펜션 추천)

 

북유럽풍 고급 웰빙 펜션인 숲 속의 아침에서 정겨운 산새 소리와 산림욕, 구천동 수경대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수경 대계곡, 구천동계곡, 덕유산 국립공원, 무주 스키장, 반디랜드, 머루 와인동굴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 1로 19-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독채펜션, 계곡 인접, 복층구조

 

 

3. 호두나무펜션 (무주 펜션 추천)

 

 

호두나무 펜션은 리조트 삼거리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여름에는 계곡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가을엔 앞산 뒷산에 단풍이 어우러져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한다. 또한 겨울에는 겨울 스포츠의 메카 무주 스키장이 5분 거리에 있어 입지가 좋다. 스키와 보드, 설산 등반을 즐겨볼 수 있다. 10대 고산 중 덕유산의 상고대가 가장 아름답다고 하는데, 봄에는 아름다운 야생화가 만발한 덕유산 아래에서 휴식을 취해볼 수 있다. 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구천동계곡, 나제통문, 무주리조트, 반디랜드, 안국사, 와인 저장소, 적상산성, 천일폭포, 칠연폭포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 동로 1057-8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계곡 인접

 

 

4. 덕유산이야기펜션 (무주 펜션 추천)

 

덕유산 초입에 위치한 고품격 유럽형 목조 펜션으로 모든 시설을 투숙객을 위해 하나하나 준비하였으며 대형 수영장을 갖춰 투숙객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무주의 덕유산 산중에 위치하여 계곡과 청정자연을 벗 삼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깊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펜션에서 약 20분 거리에는 무주 리조트가 있다. 겨울 레포츠의 메카 무주에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겨볼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안성면 칠 연로 475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계곡 인접, 복층, 매점, 세미나실

 

 

5. 잉카 펜션 (무주 펜션 추천)

 

 

잉카 펜션은 깨끗한 밤하늘과 함께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펜션 앞 계곡 수영장과 간이 수영장으로 2종류의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약 300평 정도의 대형 족구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동절기에는 얼음썰매장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며, 반려묘는 입실 불가하다. 펜션 바로 앞에 계곡이 위치해 있고, 미니 골프장도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무주리조트, 덕유산 국립공원, 무주구천동, 적상산, 반디랜드, 머루와인동굴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적상면 치마재로 328-10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계곡, 복층, 족구장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무주 맛집 추천 7곳

무주 숙소 추천 5곳

무주 계곡 물놀이 추천 베스트 5 (ft. 전북 여름 휴가 여행지/폭포)

 

이상 무주 펜션 추천 5곳 전북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