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정선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정선 펜션으로는 메이플펜션, 하이 스카이 펜션, 별빛 나라 펜션, 모꼬지 펜션, 쉴만한 물가 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메이플펜션
  2. 하이 스카이 펜션
  3. 별빛 나라 펜션
  4. 모꼬지 펜션
  5. 쉴만한 물가 펜션

 

1. 메이플펜션 (정선 펜션 추천)

 

 

메이플 펜션은 애견 동반 펜션으로 애견 동반 가능한 객실은 개수가 제한되어 있으니 예약 전 객실명을 확인하여 예약해야 한다. 반려견 동반 입실 시 1마리당 1만 원 현장 결제 진행하니 참고 바란다. 또한 계곡이 근처에 있어 계곡을 즐길 수 있으며 하절기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트스파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군 남면 자뭇골길 206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계곡 인접

 

 

2. 하이 스카이 펜션 (정선 펜션 추천)

 

하이 스카이 펜션은 도사곡, 고병계곡과 인접해있어 차량 5~10분이면 계곡 이용이 가능한 곳이며, 독채 객실로 되어 있다. 이 펜션은 또한 바비큐와 노래방, 족구장, 캠프파이어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극장식 입체음향 최신영화 무료 감상이 가능한 곳이다.

 

‣ 주소 : 강원도 정선군 남면 자뭇골길 180-1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독채펜션,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족구장

 

 

3. 별빛 나라 펜션 (정선 펜션 추천)

 

 

별빛 나라 펜션은 펜션 바로 앞에 계곡이 인접해있는 곳이며, 펜션 내 수영장 3개가 구비되어 있어 자유 복장으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바비큐장과 공용 족구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30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이 있다. 펜션 주변으로 편의점과 ATM, 정육 정, 슈퍼 등이 있으며 펜션 바로 앞 공원에 대형 토끼체험장이 있어 토끼와 꿩, 공작비둘기, 앵무새 비둘기 등을 볼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군 남면 자뭇골길 17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계곡 인접, 복층구조, 독채 객실, 족구장

 

 

4. 모꼬지 펜션 (정선 펜션 추천)

 

모꼬지 펜션은 독채 객실로 되어 있는 펜션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비큐를 원하시면 입실 시부터 22시까지 개별 테라스에서 바베큐 이용이 가능하며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노추산로 82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독채펜션, 와이파이, 복층구조

 

 

5. 쉴만한 물가 펜션 (정선 펜션 추천)

 

 

쉴만한 물가 펜션은 5분 거리의 오대천 래프팅과 20분 거리의 조양강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곴다. 또한 잔디정원이 구비되어 있으며 바비큐장 이용이 가능하다.

 

‣ 주소 :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항동길 38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정선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지

정선 계곡 추천 베스트 7 (ft.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

강원도 영월 펜션 추천 좋은곳 3곳

 

이상 강원도 정선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