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독채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양평 풀빌라 펜션으로는 썬포레독채풀빌라, 풀빌라마노아, 펜션ABC풀빌라, 보테가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썬포레독채풀빌라
  2. 풀빌라마노아
  3. 펜션ABC풀빌라
  4. 보테가풀빌라

 

1. 썬포레독채풀빌라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썬포레독채풀빌라는 유유히 흐르는 남한강과 피톤치드를 뿜어내는 유명산 등 자연 속에서 온전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산, 용문산 자락에 둘러싸여 양평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썬 포레는 별장형 단독 펜션이다. 수영장과 찜질방,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주변에 사나사계곡과 유명산 계곡, 어비계곡이 인접해 있어 시원한 계곡을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아늑한 산책길, 패러글라이딩, 중미산 휴양림, 중미산 천문대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검듸길 19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계곡 인접, 와이파이, 독채 객실, 찜질방

 

 

2. 풀빌라마노아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풀빌라마노아는 2019년 리모델링한 펜션으로 스파, 바비큐, 풀빌라 수영장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풀빌라 수영장은 수영복 착용이 필수이다. 또한 모든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세미원, 두물머리, 남양주 종합촬영소, 수상스키, 레일바이크, 중미산 휴양림, 서종 숯가마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중미산로 884-13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3. 펜션ABC풀빌라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펜션ABC풀빌라는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바비큐와, 수영장, 풀빌라, 노래방, 레포츠 등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주변에 정배리 계곡이 있어 계곡 이용이 가능하며 주변 관광지로는 소나기마을, 두물머리, 중미산천문대,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양평 레일바이크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황순원로 532-12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계곡 인접, 노래방, 독채펜션, 와이파이

 

 

4. 보테가풀빌라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보테가풀빌라는 북한강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특별한 공간과 독립된 비밀공간이 있는 곳으로 바비큐와 풀빌라, 수영장, 스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유명산 휴양림, 용문산 휴양림, 두물머리, 남이섬, 커피박물관, 쁘티프랑스, 아침고요 수목원, 남양주 종합촬영소, 양평 레일바이크, 수상레포츠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202-3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양평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양평 계곡 추천 베스트 7 (ft. 경기도 여름 여행지)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상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독채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북 군산 호텔 추천 6곳  (0) 2022.03.01
이태원 해방촌 맛집 10곳 추천  (0) 2022.03.01
순창 맛집 추천 6곳  (0) 2022.03.01
분당 맛집 베스트10 추천  (0) 2022.03.01
목포 맛집 베스트 10 추천  (0) 2022.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