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경북 문경 펜션 추천 5곳

룩스온 2022. 2. 27. 13:12

이번 글에서는 경북 문경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문경 펜션으로는 문경펜션, 호미인, 하늘펜션, 조르바하우스펜션, 새재로펜션 이 있다.

 

♪ Contents

 

  1. 문경펜션
  2. 호미인
  3. 하늘펜션
  4. 조르바하우스펜션
  5. 새재로펜션

 

1. 문경펜션 (문경 펜션 추천)

 

 

문경 펜션은 산속의 깊숙한 곳에 위치한 청정지역으로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다. 편안한 휴양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문경펜션은 문경온천, 석탄박물관, 에코 랄라, 철로자전거 등 여러 관광지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도심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의 공간이다.

 

‣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은성로 832-4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조식, 바베큐

 

 

2. 호미인 (문경 펜션 추천)

 

호미인은 한문과 영문의 중의적 표현으로 완성된 브랜드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의 참 맛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며 내 집과 같은 마음 편한 곳이기도 하다.

 

‣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진남 1길 196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 족구장, 벽난로, 커피숍

 

 

3. 하늘펜션 (문경 펜션 추천)

 

 

운달 계곡 청아한 물소리와 문경 하늘이 만나 화음을 이루는 곳이다. 천년고찰 운달산 김용사 자락 향기를 보듬고, 휴식을 담아내는 문경 하늘 펜션에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넓은 창으로 쏟아지는 별들의 향연과 내딛는 걸음마다 솔바람이 손잡아주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산북면 김용길 278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상비약

 

 

4. 조르바하우스펜션 (문경 펜션 추천)

 

앞으로 영강천이 사시사철 도도히 흐르고 뒤로는 백두대간 백화산이 포근히 감싸주는 호젓하고 아늑한 조르바 하우스이다. 지천으로 널린 나물들 뜯어먹는 향긋한 봄, 개별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가 즐거운 여름, 드높은 가을 하늘 문경새재 걷기가 참 좋은 가을, 깊은 눈 속에 동심으로 돌아가는 백설의 겨울, 사시사철 추억과 힐링이 가득한 별장이다.

 

‣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하내 1길 32-90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조식 뷔페,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 독채 객실

 

 

5. 새재로 펜션 (문경 펜션 추천)

 

 

문경새재로 펜션은 산 좋고 물 맑은 경상북도 문경읍에 위치한 아름답고 가족같이 편안한 펜션이다.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로 내부 인테리어를 마감해 찾아온 여행객들에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을 여유롭고 행복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문경을 대표하는 명산, 주흘산과 황학산에 풍부한 피톤치드, 맑은 공기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건강함과 명산에서 느낄 수 있는 비경으로 눈에 호사함을 느낄 수 있고 또한 문경의 주요 특산품인 사과, 오미자, 송이버섯, 능이버섯을 맛볼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읍 새재로 587-11

‣ 주요 시설 : 주차, 개별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독채 객실, 기본양념, 상비약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북 문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청도 맛집 추천 7곳

영덕 펜션 추천 베스트 5

 

이상 경북 문경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원 맛집 추천 모음 7곳  (1) 2022.02.27
경북 포항 숙소 추천 5곳  (0) 2022.02.27
거제도 맛집 추천 8곳  (0) 2022.02.27
강화도 숙소 추천 4곳  (0) 2022.02.27
포천 카페 추천 7곳  (0) 2022.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