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룩스온 2022. 2. 23. 14:40

이번 글에서는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남해 풀빌라 펜션으로는 시선풀빌라펜션, 바다아이풀빌라, 라별풀빌라, 오션 하임 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시선풀빌라펜션
  2. 바다아이풀빌라
  3. 라별풀빌라
  4. 오션 하임 풀빌라

 

1. 시선풀빌라펜션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시선풀빌라펜션에서는 풀빌라와 카페, 바다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우천 시에도 바비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갯벌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쏙 잡이, 개막이 고기잡이, 자연산 돌굴 따기, 우럭조개(코끼리조개) 잡이, 모세현상 관람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해충렬사, 이순신 순국공원, 유배문학관, 문항어촌체험마을, 남해 양모리학교, 상상 양 떼 목장 편백숲 등이 있다. 픽업이 가능하며, 픽업 장소는 남해읍 시외버스터미널이다.

 

‣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설천면 설천로 176-193

‣ 주요 시설 : 주차, 풀빌라,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구조, 바비큐, 커피숍

 

 

2. 바다아이풀빌라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바다아이풀빌라에서는 테라스에서 수영장 이용 가능하며, 미온수 이용 시 사전 예약을 해주어야 한다. 또한 객실 서비스로 무료 조식(미역국, 컵라면)을 하고 있으며 재료 준비를 위해 전날 사전 예약한 사람들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천하 몽돌해변(1.0km), 송정 솔바람 해수욕장(2.2km), 상주 은모래해수욕장(2.3km), 남해 독일마을(13.6km) 등이 있다. 픽업 서비스가 어려우니 대중교통이나 자가용으로 방문하여야 한다.

 

‣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 495번 나길 24-6

‣ 주요 시설 : 주차, 개별 바비큐, 조식 뷔페, 바다전망, 풀빌라, 수영장, 와이파이, 독채

 

 

3. 라별풀빌라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라별풀빌라는 야외수영장과 풀빌라 시설이 있는 곳으로 더운 날 시원하게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별한 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를 대여하고 있다. 물에 들어갈 때에는 구명조끼를 착용하여야 입장 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주변 관광지로는 송정해수욕장, 상주해수욕장,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보리암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 486번 길 29

‣ 주요 시설 : 월풀, 스파, 주차, 바비큐, 풀빌라,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 가족실

 

 

4. 오션 하임 풀빌라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남해 오션 하임 풀빌라에서는 7인용 대형 스파와 월풀을 즐길 수 있다. 대형 노천탕 느낌, 따뜻한 물속에서 여행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 설치되어 있는 특대형 스파 월풀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며, 개별 바비큐 역시 단독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 개인 수영장이 있으며, 동절기 시즌을 제외하고는 이용이 가능하다. 전 객실 현관 입구에 개인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펜션 앞에 천하 몽돌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가벼운 산책이 가능하고, 전 객실 일출, 일몰 감상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독일마을, 원예예술촌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 447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독채 객실, 매점,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남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9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ft. 경남 여행지 추천)

남해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5 (ft. 경남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남해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맛집 총정리 추천  (0) 2022.02.23
삼척 맛집 베스트10 추천  (0) 2022.02.23
고성 맛집 베스트10 추천  (0) 2022.02.23
강릉 맛집 베스트10 추천  (1) 2022.02.23
가평 펜션 추천 좋은곳 6곳  (0) 2022.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