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리의 나이트라이프는 다양한 사람, 스타일 및 예산을 만족시켜 줘요. 해 질 녘부터 새벽까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치 클럽, 라이브 DJ와 신나게 즐기는 나이트클럽, 루프탑 바, 시어터 쇼 또는 여유로운 선셋 디너 크루즈가 발리에서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겁게 해주죠.

 

발리의 이러한 나이트라이프는 최고의 순간을 선사해요. 꾸따, 레기안, 스미냑은 나이트라이프의 중심지예요. 저마다 다른 특별함을 지닌 바, 술집, 나이트클럽이 줄지어 늘어서 수많은 올빼미족을 끌어모으죠. 이와는 다르게 밤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은 더 조용한 누사두아, 사누르 또는 우붓을 선택한답니다.

 

발리 최고의 나이트라이프 명소들이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릴 거예요. 발리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으로는 캬바레 쇼, 라이브 음악 공연장, 바와 펍, 전통 무용 공연, 루프탑 바, 야시장, 비치 클럽,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 Contents

 

  1. 캬바레 쇼
  2. 라이브 음악 공연장
  3. 바와 펍
  4. 전통 무용 공연
  5. 루프탑 바
  6. 야시장
  7. 비치 클럽
  8. 나이트클럽

 

1. 캬바레 쇼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재미, 매력, 화려한 쇼를 원한다면 카바레 쇼가 저녁 시간 엔터테인먼트로 제격이죠. 스미냑과 같은 나이트라이프 인기 장소에서 립 싱크 드래그 퀸 및 놀라운 곡예사가 출연하는 노래와 음악을 결합한 캬바레를 즐길 수 있어요.

 

 

2. 라이브 음악 공연장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느긋한 저녁 분위기를 원한다면 딥 베이스, 덥스텝 및 최근 인기인 디지털 전자 음악 트렌드에서 벗어나세요. 대신 정기적으로 공연하는 훌륭한 국내외 밴드의 무대 공연을 선보이는 라이브 음악 공연장으로 가세요.

 

 

3. 바와 펍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발리 섬의 유명 바와 펍이 모여있는 꾸따, 스미냑 및 레기안의 서쪽 해안선 위로 해가 지면 발리의 나이트라이프가 시작돼요. 젊음과 자유를 느끼고 싶다면 꾸따로 가세요. 스미냑까지 서쪽으로 갈수록 더 세련된 분위기의 가게들을 찾을 수 있어요. 멋진 루프탑 바를 원한다면 부킷 반도의 울루와뚜로 가세요.

 

 

4. 전통 무용 공연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발리의 극장 및 라이브 쇼는 고대 사원을 무대로 한 전통 춤 공연부터 극적인 조명 효과 및 사운드트랙과 복잡한 안무를 선보이는 현대 극장 쇼까지 다양해요.

 

현대 쇼는 스토리텔링, 정교하게 디자인된 의상을 입은 무용수들의 활기 넘치는 춤, 공중 곡예 등으로 구성돼요. 지역 민담부터 고대 힌두교 서사시까지 발리의 공연 예술은 발리 섬과 이곳의 주민이 만들어낸 독특한 문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죠.

 

 

5. 루프탑 바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발리의 최신 트렌드는 화려하고 멋진 분위기와 혁신적인 음료가 함께 하는 고급 루프탑 바예요.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루프탑 바가 제격이죠.

 

 

6. 야시장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현지에서는 파사르 말람 또는 파사르 생골이라고 부르는 발리의 다양한 야시장에서 재미있고 알뜰한 쇼핑과 저녁 식사를 즐기세요. 가장 인기 있는 시장은 사누르, 끄르능, 기안야르 및 바퉁이에요. 대부분 지역 음식, 간식 및 작은 장식품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전통 노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7. 비치 클럽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발리의 비치 클럽은 밀려오는 파도와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위치를 자랑해요. 이비자에서 영감을 얻은 파티 분위기의 비치 클럽도 있고 열대 발리 해변 오두막 분위기의 클럽도 있어요.

 

최고의 비치 클럽은 쿠 데 타, 포테이토 헤드, 모자익 및 코쿤이에요. 낮에는 햇빛이 가득한 아름다운 해안선을 꾸며주고, 밤에는 멋진 비트와 함께 화려한 석양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곳이죠.

 

 

8. 나이트클럽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리의 클럽 문화는 대개 자정 무렵에 시작돼요. 펌핑 베이스와 함께 사람들로 가득한 댄스 플로어가 있으며 새벽까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나이트클럽과 바가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이 야간 명소들은 눈과 귀와 입을 즐겁게 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요.

 

 

이상 발리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클럽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