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6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로사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안목해변을 따라 전망 좋은 카페들이 늘어서 있는데 강릉 카페거리라고 부르는 이곳은 연인들 사이에 특히 인기예요.

 

모래시계공원이나 영진해변처럼 드라마의 배경이 되기도 했던 곳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해요. 멋진 풍경에서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하슬라 아트월드는 충분한 시간을 들여 감상해도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풍경조차 예술적인 강릉의 데이트 명소를 소개합니다.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로는 커피커퍼박물관, 강릉중앙시장, 영진해변, 하슬라 아트월드, 모래시계공원, 강릉 커피거리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커피커퍼박물관
  2. 강릉중앙시장
  3. 영진해변
  4. 하슬라 아트월드
  5. 모래시계공원
  6. 강릉 커피거리

 

1. 커피커퍼박물관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첫 번째! 총 5층으로 이뤄진 커피커퍼 박물관은 가장 높은 5층부터 차례로 내려오며 관람한 뒤 1층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마무리하면 제대로 볼 수 있어요. 산지별 원두는 물론 에스프레소 머신의 내부 구조나 커피를 내리는 데 필요한 다양한 도구를 볼 수 있어요. 평소 커피를 좋아하고 아끼는 사람이라면 이곳에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테니 꼭 놓치지 마세요.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 341

 

 

2. 강릉중앙시장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두 번째! 맛있는 음식은 여행을 풍성하게 해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상설시장인 강릉 중앙시장은 특히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 강릉 여행을 하는 사람에겐 필수 코스예요. 시장 자체의 주차장은 물론 인근에도 공영 주차장이 여럿 있어 특별히 붐비는 시기가 아니라면 주차할 공간은 부족하지 않아요. 관광객은 물론 강릉 시민도 사랑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확실히 보장되는 곳이에요.

 

- 주소 :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3. 영진해변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세 번째! 바다가 아름다운 동해는 많은 드라마의 배경이 되었어요. 그런 촬영지 중 하나인 영진해변은 인기 있는 로맨스 드라마 도깨비를 촬영한 곳으로 아직 태양의 밝은 기운이 남아 있는 해 질 무렵 달이 떠오르는 순간이 특히 아름다워요. 바다를 향해 뻗어 있는 작은 방파제와 빨갛고 노란 등대가 로맨틱한 풍경을 만들어, 드라마를 보지 않은 사람도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될 거예요.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영진2리

 

 

4. 하슬라 아트월드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네 번째! 테이블과 의자가 많아 지치지 않게 휴식을 취하며 예술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하슬라 아트월드는 실내 미술관과 야외 조각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 순간 눈에 보이는 모든 곳에 인간과 자연이 만든 예술 작품이 있어요. 전체 작품을 다 보려면 꽤 오랜 시간이 걸리니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산책하며 감성을 채우세요. 아름다운 풍경과 예술 작품이 조화를 이루는 멋진 곳이랍니다.

 

-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5. 모래시계공원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다섯 번째! 방영 당시 대한민국에서 보지 않은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 모래시계를 촬영한 정동진역 주변에는 모래시계 공원이 있어요. 드라마를 보고 찾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조성된 공원이에요. 거대한 모래시계와 시간 박물관, 레일바이크가 있는데 밤에는 대형 모래시계에 조명이 들어와 운치가 있어요. 심심한 바다 풍경이 지루했던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산2

 

 

6. 강릉 커피거리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여섯 번째! 경포해변과 가까운 안목해변 일대는 강릉 커피거리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해요. 맑은 물과 깨끗한 모래사장은 경포해변과 비슷하지만 아름다운 카페와 특색 있는 조형물은 이곳만의 특징이에요. 인테리어도 아름답지만 바다 전망으로 멋진 분위기를 내는 이곳의 카페 덕분에 해수욕 시즌을 제외하면 경포해변보다 찾는 사람이 많을 정도예요. 특히 연인 사이에서 인기가 많지만 친구끼리도 즐겁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20-1

 

 

이상 강원도 강릉 커플 여행 가볼만한곳 주말 데이트 명소 추천 6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