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판 맛집으로는 피에스타 리조트 앤드 스파 사이판, Hurusato (후루사토), Country House Restaurant (컨트리하우스레스토랑), Revolving Restaurant 360 (360레스토랑), Capricciosa (카프리쵸사), Miyako (미야코), 피에스타비비큐, Co Co Restaurant, Hard Rock Café, Tony Roma's (토니 로마스) 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피에스타 리조트 앤드 스파 사이판
  2. Hurusato (후루사토)
  3. Country House Restaurant (컨트리하우스레스토랑)
  4. Revolving Restaurant 360 (360레스토랑)
  5. Capricciosa (카프리쵸사)
  6. Miyako (미야코)
  7. 피에스타비비큐
  8. Co Co Restaurant
  9. Hard Rock Café
  10. Tony Roma's (토니 로마스)

 

1. 피에스타 리조트 앤드 스파 사이판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사이판의 4성급 호텔로 해변가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의 조식 뷔페에는 다양한 음식과 후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얼큰한 국물의 라멘도 맛볼 수 있습니다. 조이풀 디너쇼에서는 다양한 BBQ 요리와 각종 해산물, 샐러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와 함께 사이판 원주민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정통 차모로 댄스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인기입니다.

 

- 주소 : Coral Tree Ave, Garapan, Saipan 96950 북 마리아나 제도

 

 

2. Hurusato (후루사토)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후루사토는 '고향'이라는 뜻의 일본어로, 사이판을 찾는 일본인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선술집입니다. 손님 중에는 단골이나 다이버의 비중이 높은 편이지만 일본 정통 요리를 선보이기 때문에 한국 여행자들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메뉴는 다양한 사케를 기본으로 참치 요리와 어묵, 생선회 등 안주와 라멘, 덮밥 등 식사도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의 도시락'과 '만복 정식' 등 런치 메뉴도 인기입니다.

 

- 주소 : Garapan, Saipan, MP 96950

 

 

3. Country House Restaurant (컨트리하우스레스토랑)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미국 서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레스토랑입니다. 특히 앵거스 비프로 만든 스테이크는 아주 훌륭하며 카우보이 모자를 쓴 젊은이들이 서빙해 더욱 분위기가 삽니다. 점심에는 베이비 백 립, 햄버그 스테이크가 인기입니다.

 

- 주소 : Coconut St, Garapan, Saipan

 

 

4. Revolving Restaurant 360 (360레스토랑)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사이판 유일의 360도 회전 레스토랑으로 타포차우 산과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를 번갈아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며 피자, 파스타, 버거류도 다양합니다. 석양이 질 무렵 더욱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어 가족, 연인들이 즐겨 찾습니다.

 

- 주소 : Nauru Loop, Susupe, Saipan 96950, CNMI

 

 

5. Capricciosa (카프리쵸사)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양이 많기로 유명한 이곳은 일본에 본점을 두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괌과 일본 등에서 이미 검증받은 맛을 선보입니다. 특히 크림소스 파스타는 한국인과 일본인의 입맛에 맞게 느끼하지 않다고 합니다.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 파스타와 먹물 파스타, 런치타임의 티본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입니다.

 

- 주소 : The Comete Bd., Beach Rd., 96950 Garapan Saipan

 

 

6. Miyako (미야코)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미야코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에 자리한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초밥과 사시미의 재료는 도쿄의 츠키지에서 공수해 온다고 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식사를 못할 수도 있다고 하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 점심에는 스시와 사시미, 튀김, 샤브샤브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일식 뷔페로 운영됩니다.

 

- 주소 : P.O. Box 5087, Capital Hill Rural Branch, Saipan, Mariana Islands, Micronesia 96950

 

 

7. 피에스타비비큐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아름다운 마이크로 비치에 석양이 지기 시작하면 횃불을 들고 리조트에 등장하는 차모르 원주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넓은 무대는 사이판의 바다를 향하고 있으며 사이판을 대표하는 차모르 원무민 쇼와 사이판의 대표 음식인 바비큐와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사이판 최고의 디너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총 120석의 야외 테라스 좌석은 넓은 테이블 간격을 두고 배치가 되어 있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게 배치를 하였으며 바베큐 디너는 리조트에서 엄선된 식재료와 새끼돼지 레촌, L.A 갈비, 해산물 등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주소 : 96950 Garapan,Coral Tree Ave

 

 

8. Co Co Restaurant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코코 레스토랑은 가라판 시내에 자리한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숍 내에 숯불 그릴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종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숯불에 구워 향이 은은하게 가미된 요리가 나옵니다. 런치세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디저트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라고 합니다.

 

- 주소 : P.O. Box 501519 Saipan

 

 

9. Hard Rock Café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DFS 갤러리아 2층에 자리한 세련된 분위기의 하드 록카페는 언제나 라이브 음악과 활기찬 분위기가 있는 곳입니다. 햄버거와 립, 스테이크와 샌드위치 등 식사도 가능하며, 늦은 시간까지 맥주와 칵테일 등이 서비스되는 사이판 최고의 나이트 스폿입니다.

 

- 주소 : 2F, Beach Road, Garapan, Saipan MP96950

 

 

10. Tony Roma's (토니 로마스)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열 번째!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립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꿀과 함께 여러가지 양념을 섞은 달콤한 소스를 발라 구워낸 베이비 백 립은 한국인 취향에 잘 맞는 메뉴입니다. 그밖에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은 정통 미서부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호텔 프론트에 비치된 디저트 쿠폰을 챙겨가면 후식은 서비스입니다.

 

- 주소 : The Comete Bd., Beach Rd., 96950 Garapan Saipan

 

 

이상 사이판 자유 신혼 여행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