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뉴욕 맛집으로는 The Lobster Place (더 랍스터 플레이스), Daniel (다니엘), Katzs Delicatessen, Shake Shake Burger (쉑쉑버거), Jean Gorges(장 조지), Russ & Daughters, Jungsik, 블루힐 Blue Hill, Oiji(오이지), Le Bernardin이 있습니다.

 

♪ Contents

 

  1. The Lobster Place (더 랍스터 플레이스)
  2. Daniel (다니엘)
  3. Katzs Delicatessen
  4. Shake Shake Burger (쉑쉑버거)
  5. Jean Gorges(장 조지)
  6. Russ & Daughters
  7. Jungsik
  8. 블루힐 Blue Hill
  9. Oiji(오이지)
  10. Le Bernardin

 

1. The Lobster Place (더 랍스터 플레이스)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싱싱한 랍스터와 생선 어패류 등을 판매하는 큰 마켓, 스시나 수프, 테이크 아웃 요리도 함께 판매합니다.

 

- 주소 : 75 9th Ave, New York, NY

 

 

2. Daniel (다니엘)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뉴욕의 미식가들이 첫 손에 꼽는 최고의 프렌치 레스토랑입니다. 대니얼을 경영하는 스타 셰프 대니얼 부루(Daniel Boulud)는 미국에서 제일 유명한 요리사이자, 요리사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요리사이며 최고로 성공한 식당 경영자가 운영합니다.

 

- 주소 : 60 E. 65th St., New York City, NY 10065 (Manhattan)

 

 

3. Katzs Delicatessen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뉴욕 최고의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곳으로 항상 사람이 북적거리고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뉴욕에 가면 꼭 한번 들려서 맛을 보기를 권합니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셰어 해서 먹으면 좋습니다.

 

- 주소 : 205 E Houston St, New York

 

 

4. Shake Shake Burger (쉑쉑버거)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뉴욕의 명물 쉑쉑버거는 맛도 맛이지만, 100% 풀만 먹인, 항생제나 호르몬을 전혀 투여하지 않은 순수 소고기 패티로 햄버거를 만듭니다.

 

- 주소 : 691 8th Ave, New York, NY

 

 

5. Jean Gorges(장 조지)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프랑스 음식을 바탕으로 일본 요리를 가미해 아시아인에게도 친숙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메뉴에는 사시미, 고추냉이, 시소, 유즈라는 단어가 나올 정도로 일본색이 강한 레스토랑입니다.

 

- 주소 : 1 Central Park West New York, NY 10023

 

 

6. Russ & Daughters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연어 베이글에 있어서 갑 중의 갑이라고 불릴 만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베이글 전문이라기보단 각종 샐러드나 음식, 식료품들을 취급하는 식료품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직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 한국인의 입맛에는 클래식 훈제연어(Gaspe Nova)를 추천합니다.

 

- 주소 : 179 E Houston St New York, NY 10002

 

 

7. Jungsik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뉴욕에서 한국인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 중에 미슐랭 투스타는 오직 정식당 하나뿐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맛이 강하게 들어간 퓨전음식을 제공합니다. 맨해튼 트라이베카에 위치해 있고 테이스팅 메뉴(코스)와 초이스 메뉴 중 고르면 됩니다. 8코스 테이스팅은 인당 180 불로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 주소 : 2Harrison St New York, NY 10013

 

 

8. 블루힐 Blue Hill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여느 레스토랑과 크게 다를 바 없이 헤드 셰프가 이끄는 레스토랑이고, 그는 바로 '댄 바버 Dan Barber'입니다. 특이점이 있다면 자연주의 퀴진의 대가이자 존경받는 셰프라는 흔치 않은 별명으로 불리는 사람입니다.

 

이래저래 식사 비용만 300달러 정도 예산이고, 와인을 한다면 100달러는 더 추가되니 450달러 내외는 예상하는 것이 좋겠지만, 이런 쪽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인생의 경험으로 충분히 들러볼 만한 가치가 가득한 곳입니다.

 

- 주소 : 75 Washington Pl, New York

 

 

9. Oiji(오이지)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이스트 빌리지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예약이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은 뉴 코리언 레스토랑입니다. 오픈한 지 고작 1년 남짓 되었을 뿐인데 뉴욕 타임지, Eater NY 등 현지 비평가들의 극찬과 일반인들로부터의 인기 모두를 사로잡은 곳입니다. 타파식으로 조금씩 나오기 때문에 양이 적다고 합니다.

 

- 주소 : 119 1st Ave New York, NY 10003 b/t 7th St & St Marks Pl East Village

 

 

10. Le Bernardin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열 번째! 해산물 요리의 끝판왕 미슐랭 3 스타 레스토랑으로 좋은 시간대 좋은 자리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선 한 달 전에는 예약 필수입니다. 뉴욕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 점심때 식사를 하게 되면 가격 대비 매우 만족하는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주소 : TheEquitable Bldg 155 W 51st St New York, NY 10019

 

 

이상 미국 여행 뉴욕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