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아이패드는 어떤 이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이며, 단순히 음악, 영화를 보는 도구로만 사용되지 않고 한 사람의 인생을 윤택하게 하는 기기로 활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패드의 자체적인 기능과 옵션부터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애플리케이션들을 부가적으로 활용하면 일상, 업무, 학업 등에 있어 강한 효율성을 얻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 Contents

 

  1. 플렉슬
  2. 아이패드 office 365
  3. 마인드맵
  4. 굿노트
  5. 노타빌리티
  6. 플래너
  7. 프로 크리에이트
  8. 컨셉 앱

 

1. 플렉슬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첫 번째! 플렉슬은 PDF 리더기와 필기 노트를 결합시킨 완전히 새로운 노트 앱으로 책을 보고, 하이라이트하고, 스크랩하고, 노트에 정리하는 일련의 학습과정을 아이패드에서 쉽고 간편하게 지원한다.

 

 

2. 아이패드 office 365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두 번째! 아이패드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및 outlook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적격한 office 365 유료 사용이 필요하다.

 

 

3. 마인드맵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세 번째! 마인드맵은 머릿속에 떠오르는 복잡하고 수많은 정보들을 재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미있고 쉽고 자연스러운 저널기법이다. 아이폰, 맥, 애플워치 모든 애플 제품에 연동해 사용 가능한 Mindnode5 애플리케이션은 마인드맵을 만들어서 아이디어, 복잡한 생각들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모두 정리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4. 굿노트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네 번째! 아이패드를 스마트 디지털 페이지로 활용하여 업무, 학업 등에 있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다면 굿노트 애플리케이션을 추천한다. 굿노트는 pdf, 파워포인트, 워드 문서나 이미지, 사진 등에 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굿노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패드 앱 중 하나로, 진짜 종이 같은 자연스러운 필기, 검색 가능 기능 등을 제공한다.

 

 

5. 노타빌리티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다섯 번째! 노타빌리티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에서 애플 에디터가 선정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아이패드 앱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유료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다. 커스텀 색상으로 예술적 재능을 펼칠 수 있고, 어떤 색상도 컬러 드로퍼로 매칭할 수 있으며 도형 기능을 이용하여 완벽한 모양을 간단히 만들 수 있다.

 

 

6. 플래너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여섯 번째! 굿노트는 학업용, 문서작업용 등 다양한 쓰임새가 있는데 다양한 노트북 커버와 페이지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어 데일리 플래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필기용 종이, 눈금 종이, 어두운 종이, 체크리스트 등 원하는 속지를 활용하여 데일리 플래너를 하루하루 써 나가면 일정을 정리하고 또 빠르게 훑어볼 수 있다.

 

 

7. 프로 크리에이트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일곱 번째! 프로 크리에이트 애플리케이션은 전문적인 크리에이터와 꿈이 있는 예술가들로부터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수백여 종류 브러쉬, 혁신적인 아티스틱 드로잉 도구, 고급 레이어 시스템 등 다양한 옵션과 엔진을 탑재하여 풍부한 스케치, 생동감 넘치는 그림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8. 컨셉 앱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 여덟 번째! 컨셉은 무료 스케치, 드로잉, 메모하기, 브레인 스토밍, pdf 마크업, 와이어 프레이밍, 디자인 등 어떤 경우에나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노트 애플리케이션이다. 무한 캔버스나 jpg 내보내기 등의 다채로운 활용 도구 외 옵션으로 독서 노트, 드로잉, 플래너 작성 등에 유용성을 가지고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손가락 뚝뚝 꺾는 습관과 관절 건강

면역력을 위한 슈퍼푸드 효능 종류

칫솔살균기 필요성 효과 추천 종류

 

이상 아이패드 본전 뽕 뽑는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 꿀팁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