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애슬래틱 (Atheletic)'과 '레저 (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 입기 좋고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스타일의 옷을 뜻하는 에슬레저 룩이 핫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학창 시절에 입던 운동복이 떠오르는 트레이닝복은 스포티하면서 레트로 한 무드로 편안한 멋스러움을 유지해 준다는 사실. 어떻게 코디해야 할지 매번 고민이었던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줄 트레이닝복 브랜드를 소개한다.

 

♪ Contents

 

  1. 널디
  2. 크럼프
  3. 클럿스튜디오
  4. 라퍼지스토어
  5. 익스파이어드걸
  6. 아키클래식
  7. 디스이즈네버댓
  8. 아티스트웨어
  9. 커버낫
  10. 시디스콤마

 

1. 널디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널디(NERDY)는 디자이너 오하가 만든 뉴욕 감성 스트리트 브랜드로 유명 셀럽이라면 한 벌은 입었다고 할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널디 트레이닝복 상, 하의에 새겨진 심플한 널디 로고는 제품에 포인트가 되어주며 뛰어난 컬러감으로 세트로 입지 않아도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베스트 아이템인 ‘NY 트랙 세트 퍼플/옐로우’ 제품은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새로운 컬러인 크림, 레드, 블랙 등이 추가로 출시되어 컬러풀한 트레이닝복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2. 크럼프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웨어를 추구하는 브랜드 크럼프는 스트리트의 한 장르인 크럼프(Krump)와 옷(Cloth)의 합성어를 뜻한다.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크럼프의 트레이닝복 중 ‘스포티브 트랙 세트(CO0040)’는 브랜드 자체 내에서 가볍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자체 제작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트랙 탑은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배색 컬러와 로고 프린팅을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고 트랙 팬츠의 옆 라인에 아트웍 프린팅을 넣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전체적으로 루스 한 실루엣으로 힙한 스트리트 룩을 입어보자.

 

 

3. 클럿스튜디오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B급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클럿 스튜디오는 매 시즌 역설적인 메시지를 디자인에 담는 것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YOUNG & PUNK를 콘셉트로 만화적인 영감을 담아 특유의 펑키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0 3 벨벳 트레이닝 집업 탑 & 팬츠 셋업’은 스카이 블루 컬러가 트렌디한 느낌을 가져다주며, 촤르르 떨어지는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가 매력적이다. 블루와 레드의 배색으로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통통 튀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클럿 스튜디오의 트레이닝복은 세트로도 착장이 가능하지만 다른 아이템들과 각각 매치하기도 좋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4. 라퍼지스토어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라퍼지 스토어는 설탕, 버터 그리고 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사탕에서 얻은 영감으로 달콤한 무드를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오디너리 아노락 셔츠재킷 조거 셋업’ 제품의 상의는 심플하고 캐주얼한 아노락 디자인으로 안에 다른 아이템을 받쳐 레이어드 하기 편하다. 하의의 전체적인 실루엣은 스트레이트 핏으로 밑단 밴딩을 조절하면 조거 팬츠처럼 연출할 수 있어 여러 가지의 코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센스 있는 트레이닝복을 찾고 있다면 라퍼지 스토어 제품을 눈여겨보자.

 

 

5. 익스파이어드걸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2000년대 팝 컬처의 무드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 익스 파이어드 걸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익스 파이어드 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벳 트랙 세트’는 상의는 크롭 기장감으로 발랄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부츠컷 디자인으로 레트로 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한 미니스커트로 제작된 제품도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페미닌한 무드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싶다면? 익스 파이 어드 걸 제품을 살펴보도록.

 

 

6. 아키클래식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시즌에 맞는 소재 적용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브랜드인 아키클래식. 인기 상품인 ‘아이콘 로고 후드 조거 팬츠 세트’는 후드와 조거 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과하지 않은 세미 핏으로 루스 한 후드와 크롭 조거 팬츠는 적당히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면 소재를 사용하여 4계절 내내 편안하게 입기 좋으며 베이비 핑크, 베이비 블루, 프렌치 라일락, 블랙, 그레이, 네이비까지 러블리한 파스텔컬러부터 베이식한 컬러로 폭넓은 컬러 선택을 할 수 있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그밖에 2선 트레이닝 세트, 벨루아 2선 크롭 후드 조거 팬츠 세트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7. 디스이즈네버댓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1990년대 스포츠 웨어를 기반으로 스트리트를 무드를 지향하는 디스 이즈 네버 댓은 빈티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이다. 매 시즌 트렌디한 컬렉션을 발표하며,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여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반영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디스이즈 네버 댓의 트레이닝복은 숄더 라인의 배색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포인트로 꼽을 수 있으며, 미니멀한 로고는 그 자체로 룩에 포인트가 되어 준다.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핫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디스이즈 네버 댓 트레이닝복을 추천한다.

 

 

8. 아티스트 웨어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ARTISTWEAR(아티스트 웨어)는 고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옷이 아닌 작품의 가치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겼다. 지난 2019년 하이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을 수상한 제품인 ‘CB X ATW 제네시스 필드 우븐 재킷 & 패치 카고 조거 팬츠’는 나일론 우븐 소재를 사용했고 방수 기능을 접목하여 가벼운 착용감으로 운동하거나, 데일리룩으로 적합하다. 또한 절개 디자인과 하이엔드적인 감성이 접목된 뒤판 아티스틱 한 프린팅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9. 커버낫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아웃도어, 워크웨어 등의 빈티지 웨어에서 얻은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컨템퍼러리 브랜드 커버낫은 2008년도에 론칭을 알리며 스트리트 브랜드 중 인기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커버낫에서 출시한 'N/C 오센틱 로고 트랙 재킷 셋업'은 커버낫 로고 프린트로 디테일에 중점을 두어 힙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넥부터 소매 밑까지 사이드 절개선이 특징적이며 전체적으로 일자로 떨어지는 루스 핏 실루엣이 완성된다. 그밖에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쇼츠 셋업 제품은 짧은 기장감의 팬츠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10. 시디스 콤마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시디스 콤마는 남과 여, 복종에 구애받지 않는 색다른 룩을 제안하며, 트렌디한 감성을 기반으로 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이다. ‘A.S.A.P 저지 & 트레이닝팬츠’ 제품은 상, 하의 모두 시디스 콤마 스튜디오라는 레터링이 새겨져 심플함 속 유니크한 분위기가 담겼다. 루스 한 실루엣으로 군더더기 없는 스트레이트 핏과 컬러 테이프로 옆선에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움이 느껴졌다. 무난한 블랙 컬러를 비롯한 상큼한 민트, 블루 등 다양한 컬러들로 출시되어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편리하면서 심플한 슬립온 운동화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운동화 스테디셀러 종류 추천 10가지

제로 웨이스트 운동이란 효과 실천 방법

 

이상 트레이닝복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10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