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판교 호텔 추천 3곳 호캉스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판교 호텔로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있다.

 

♪ Contents

 

  1.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2.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
  3.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1.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판교 호텔 추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에는 피트니스센터와 무료 와이파이(Wi-Fi)가 완비되어 있다. 피트니스센터, 회의실, 수영장, 키즈풀도 마련되어 있다. 이 호텔에서는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환전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공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다. 이 호텔에는 315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 주소 : 경기도 성남 수정구 창업로 18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2.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 (판교 호텔 추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신분당선 판교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판교 테크노밸리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아브뉴프랑이 도보 10분, 정자동 카페골목이 차로 10분, 율동공원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피트니스센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귀빈층, 카페도 갖춰져 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가 가능하다. 저녁에 한가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라운지 바가 있다.

 

‣ 주소 : 경기도 성남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3.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판교 호텔 추천)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주변 명소인 현대백화점, 판교 박물관, 성남아트센터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이 편리하다.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도보로 3분 이내인 판교 테크노밸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상의 위치이다. 호텔은 프런트 데스크 및 컨시어지 서비스와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차장, 세탁실,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비즈니스 코너와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어 미팅 및 행사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다. 호텔 내부 2층에는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가 위치해 있어 올데이 다이닝을 즐기실 수 있다. 최상층에 위치한 일식당 호무랑에서는 판교 도심 뷰를 조망하며 오마카세 등 고급 일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1층에 위치한 라운지&바 제로비티에서는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며, 커피, 티, 주류 등의 음료와 파스타, 샌드위치, 도넛 등 간단한 식사와 스낵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경기도 성남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판교 맛집 추천 7곳

분당 맛집 베스트10 추천

분당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상 판교 호텔 추천 3곳 호캉스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