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함덕 호텔 추천 5곳 제주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함덕은 제주시에 있는 해수욕장 중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해수욕장이다. 제주에서는 서쪽의 협재해수욕장, 이호테우 해변과 동쪽의 표선해수욕장을 합친 4개의 해변이 가장 규모가 큰데, 그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다. 피서철에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도민, 관광객)이 오가는 곳이다. 함덕 호텔로는 비치 스토리 호텔, 에벤에셀호텔, 제주 오션그랜드 호텔, 아트스테이 함덕 비치 호텔, 유탑 유블레스호텔이 있다.

 

♪ Contents

 

  1. 비치 스토리 호텔
  2. 에벤에셀호텔
  3. 제주 오션그랜드 호텔
  4. 아트스테이 함덕 비치 호텔
  5. 유탑 유블레스호텔

 

1. 비치 스토리 호텔 (함덕 호텔 추천)

 

 

비치스토리 호텔은 함덕서우봉해변에서 아주 가까우며 만장굴과 당처물동굴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다.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는 성산일출봉과 우도로 가는 배가 있는 성산포항 종합여객터미널은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다. 제주국제공항은 차로 45분 거리에 있다. 또한,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할 수 있다.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2-5

‣ 주요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24시간 보안, 무료 와이파이,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인터넷

 

 

2. 에벤에셀호텔 (함덕 호텔 추천)

 

에벤에셀 호텔은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 소요된다. 주변 관광지인 함덕 해수욕장은 도보로 약 3분도 채 안 되는 거리에 있다. 만장굴은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성산 일출봉은 차로 약 40분 걸리며 제주도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생수, 커피, 티 메이커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4

‣ 주요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3. 제주 오션그랜드 호텔 (함덕 호텔 추천)

 

 

제주 오션그랜드 호텔은 함덕 서우봉 해변에서 불과 340m 거리에 있다. 또한, 차로 30분만 가시면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당처물동굴과 만장굴까지 가실 수 있다. 제주국제공항은 차로 50분,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성산일출봉은 차로 1시간이 소요된다. 호텔 내부에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어 멀리 나가시지 않고도 현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바에서 마실 거리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0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렌터카,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팩스, 컨시어지 서비스

 

 

4. 아트스테이 함덕 비치 호텔 (함덕 호텔 추천)

 

함덕 서우봉해변 바로 옆에 자리한 아트스테이 함덕 비치 호텔은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차로 30분 거리에 만장굴과 당처물동굴까지 가실 수 있다.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는 성산 일출봉은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다. 전체 29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 또는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매일 아침 호텔 내 조식당에서는 뷔페식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4

‣ 주요시설 : 금고,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무료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헤어드라이어, 커피숍, 엘리베이터,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보관함 이용 가능

 

 

5. 유탑 유블레스호텔 (함덕 호텔 추천)

 

 

유탑 유블레스호텔은 함덕서우봉해변에서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반짝이는 검은 모래를 자랑하는 삼양 검은모래해변까지 차로 20분이면 도착한다. 또한, 만장굴과 당처물동굴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제주시외버스터미널까지는 차로 40분, 제주국제공항은 차로 약 45분이 소요된다.

 

유탑 유블레스호텔은 유아용 의자, 카페, 미팅 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다. 호텔 내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암전 커튼,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다. 각 객실에 객실 내 금고, 생수,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제주도 함덕 맛집 추천 7곳 함덕해수욕장 근처

제주도 중문 호텔 추천 5곳

제주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이상 제주도 함덕 호텔 추천 5곳 제주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