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양평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양평군은 대한민국 경기도 중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군이다. 면적은 877.08km²로 경기도에서 가장 넓은 기초자치단체이나 대부분이 산림지역이다. 군청은 양평읍에 있고, 1읍 11면을 관할한다.

 

또한 양평은 두물머리, 용문사, 세미원, 유명산, 중미산 자연휴양림,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용문산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양평 호텔로는 더 스타 휴, 소노문 양평, 쉐르빌온천관광호텔, 블룸비스타가 있다.

 

♪ Contents

 

  1. 더 스타 휴
  2. 소노문 양평
  3. 쉐르빌온천관광호텔
  4. 블룸비스타

 

1. 더 스타 휴 (양평 호텔 추천)

 

 

더 스타 휴는 경의중앙선 용문역 2번 출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용문사, 두물머리, 세미원 등 양평의 주요 관광지가 호텔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양평 레일바이크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바에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 양동면 양동로 756

‣ 주요시설 : 수영장, 커피숍,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에어컨, 무료 주차

 

 

2. 소노문 양평 (양평 호텔 추천)

 

 

소노 문 양평은 경의 중앙선 원덕역 1번 출구에서 차로 약 3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산 자연휴양림이 차로 약 15분, 양평의 대표 관광지인 세미원과 두물머리가 차로 약 25분가량 소요된다. 리조트에서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편의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족 체험농장과 볼링펍, 오락실, 노래방, 탁구장, 레저 테마파크 등 다양한 여가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한식 레스토랑, 바비큐와 멕시칸 푸드를 즐기실 수 있는 야외 정원 등 다양한 식음료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 개군면 신내길 7번 길 55

‣ 주요시설 : 콘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3. 쉐르빌온천관광호텔 (양평 호텔 추천)

 

쉐르빌 온천관광호텔은 양평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경의 중앙선 원덕역에서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차로 약 30분만 가면 용문사, 용문산 관광단지, 양평수목원 등의 명소들을 둘러보실 수 있다. 호텔에는 식사가 가능한 한식당과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 개군면 신내길 7번 길 37

‣ 주요 시설 : 커피숍, 레스토랑

 

 

4. 블룸비스타 (양평 호텔 추천)

 

 

블룸비스타는 경의 중앙선 양평역 1번 출구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용문사, 두물머리, 세미원 등 양평의 주요 관광지가 호텔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양평 레일바이크는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양평군에 자리한 이 호텔은 편안한 4성급 숙소이다.

 

‣ 주소 : 경기도 양평 강하면 강남로 316

‣ 주요 시설 : 사우나, 룸서비스, 레스토랑,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헤어드라이어, 커피숍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양평 숙소 추천 5곳 경기도 여행 숙박

양평 맛집 베스트10 추천 경기도 여행

양평 풀빌라 펜션 추천 독채 4곳

 

이상 양평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