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화천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화천군은 대한민국 강원도 서북부의 군으로 대부분 지역이 산악지형이고, 북한강이 군의 중남부로 흘러 파로호로 흐른다. 군청 소재지는 화천읍이고, 행정구역은 1읍 4면이다.

 

또한 화천은 평화의 댐, 파로호, 광덕산, 광덕계곡, 조경철천문대, 만산동계곡, 붕어섬, 비수구미계곡 등 관광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화천 펜션으로는 ABC펜션, 카누글램핑펜션, 랜드펜션, 펜션AU이 있다.

 

♪ Contents

 

  1. ABC펜션
  2. 카누글램핑펜션
  3. 랜드펜션
  4. 펜션AU

 

1. ABC펜션 (화천 펜션 추천)

 

 

ABC펜션은 산천어축제장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한 곳이다. 바비큐장이 있어서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으며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화산 자연휴양림, 오봉산, 비수구미 계곡, 동구래마을, 연꽃단지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산수화로 119-9

‣ 주요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2. 카누글램핑펜션 (화천 펜션 추천)

 

 

카누 글램핑 펜션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으로 반려동물 동반 시 사전 문의해야 한다.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성수기에 야외 수영장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화천 산천어축제, 토마토축제, 조경철 천문대, 붕어섬, 동구래마을, 삼일계곡, 연꽃단지, 칠성전망대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포화로 1004-21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가능,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글램핑

 

 

3. 랜드펜션 (화천 펜션 추천)

 

랜드 펜션은 풍광이 아름다운 산자락에 자리 잡은 펜션이다. 전객실 100% 순수 목조로 지어진 곳으로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다. 청청한 강원도 화천의 풍광이 아름다운 산자락에 자리잡은 핀란드 마을 분위기가 난다. 객실 앞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펜션 내에 족구장이 있으며 네트와 공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트램펄린 기구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내로 7길 146-5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계곡 인접, 와이파이, 족구장

 

 

4. 펜션AU (화천 펜션 추천)

 

 

펜션 AU은 객실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펜션이다. 최대 2~30대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으며 객실은 복층 구조로 되어있다. 픽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픽업 서비스는 11시부터 6시까지 가능하며 6명 탑승 가능하다. 픽업 비용은 무료이다.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호음로 812-9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인제 펜션 추천 3곳 여행 숙소

강원도 애견동반 펜션 추천 5곳

 

이상 강원도 화천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